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3-09-11 01:01
[잡담] 승연언니 정말 감사합니다...정말감사해요..진짜..
 글쓴이 : 바라기
조회 : 1,537   추천 : 29  
 글주소 : http://karaboard.com/1127387
싶다가 아니라 된다....
승연언니가 또 저를 일으켜세우네요.....

저랑 승연언니가 가수라는꿈을갖게된 계기가  똑같아요
이게무슨 운명의..!!
여튼....

제가 중1때 카라팬미팅을 직접가서 봤었어요.
무려 5년전이네요..하하
그때 연예인을 처음으로 본거라서 가슴도벅차고 떨렸었죠
정말 카라멤버들 한명한명 다이쁘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카라가  허니를부르는데 팬분들이 같이부르고 우렁차게 응원을하는 모습을
직접적으로 느꼈더니...
뭔가 소름이돋으면서 순간적으로 그때 '아, 나도가수가되서 저 무대에 서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부터였습니다...
가수라는  꿈을 품었죠.

하지만 세월이지날수록
'내주제에 가수가될수있을까..? 재능이있는것도아니고 뛰어나게 이쁜것도아닌데'
라는 생각이들면서 점점 현실의벽앞에 좌절하는 제모습을 보게됩니다.

전국에 날고뛰는애들 몇백명 아니 몇천명은 더될텐데 (요즘 오디션프로그램만 봐도...)
나같은게 그사이에서 살아남을수있을까 라는 생각도 하게되면서
가수가 될수있다라는 희망이 사라졌었습니다..

전벌써 19살입니다...다른또래들은 벌써 데뷔하고도 남았을나이.
그치만 전 아직도 제자리걸음입니다..울기도많이울었습니다...
그래서 전 가슴속에 품었던  가수라는꿈을 접으려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너무 피곤해서 자려고했습니다.
근데 화신을 봐야겠다는 생각이들어 화신을 보았죠!

화신 끝날때쯤..


승연양의한마디..
싶다가 아니라 된다!
그 말을듣고 울컥하면서 눈물이나오려고했어요..
가수의꿈을 접으려고하는 순간 승연언니가 제손을 잡아주네요..
 
카라를보고 가수가되고싶었습니다.
그리고 5년이지난지금 포기하려는순간 이렇게 또 가수가될수있다 라는 희망을 주네요

정말 카라는 평생 잊지못할 제 은인이며 영웅입니다ㅜㅜ
왠지 하늘이 제꿈을 접지말라는 뜻에서 화신을보게한것같네요ㅎㅎ

덕분에 정말 다시 힘얻고 스따뜨하려합니다!
꿈 절때포기안하려구요ㅎㅎ^^

카게여러분들도 맘속에서만 품었던 꿈이있나요?!
포기하지마시고 꼭이루세요 할수있습니다^^

새벽에 일케 감동받아서 긴글을썼네요 아이구ㅜㅜ
암튼 정말정말 감사해요 승연언니!!!사랑합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바라기님 응원할게요ㅎㅎ
화이팅!!
13-09-11 01:02
     
감사합니다ㅜㅜ카라쨩
13-09-11 01:11
 
저도 카라 좋아하면서 많이 배우고 있어요..
13-09-11 01:02
     
진짜 좋은것많이배워요ㅜㅜ
13-09-11 01:12
저도 응원할께요 ^^ . 저도 카라에게 많은 것을 배웁니다
13-09-11 01:02
     
카라는정말...ㅜㅜ
13-09-11 01:12
10년 후 꿈을 이룬 승연양, 그 뒤에 또 한 명의 대 스타가 탄생할 조짐이 보이는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13-09-11 01:02
     
감사합니다ㅜㅠㅜㅠㅡ승연양뒤를잇겠어요!!
13-09-11 01:13
꼭꼭 멋지게 데뷔하셔서
화신같은 프로에 출연하셔서 오늘 이런 말 해주시길 바래요^^
화이팅~~~응원합니다
13-09-11 01:03
     
할말많습니다ㅎㅎㅎㅎㅎ카라얘기는 안빼놓고다하구다닐려고욬
13-09-11 01:14
바라기님도 반드시 된다~^^ 화이팅~!!
13-09-11 01:03
     
된다!!!감사합니다ㅜㅜ
13-09-11 01:14
화이팅!!
13-09-11 01:03
     
화이팅!
13-09-11 01:15
화이팅~
13-09-11 01:03
     
괴도님도 화이팅^^
13-09-11 01:16
화이팅~~~
13-09-11 01:04
     
다들화이팅ㅎㅎ
13-09-11 01:16
나중에 토크쇼에 나와서 승연이랑 같은 에피소드를 이야기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13-09-11 01:04
     
그러고싶네요ㅎㅎ
13-09-11 01:16
된다!!!!!!!!!
13-09-11 01:04
     
아자아자!!!!
13-09-11 01:17
포기하지 않고 꼭 꿈을 이루시길요~~~ ㅎㅎ 화이팅~
13-09-11 01:04
     
넵 감사합니당ㅎㅎ
13-09-11 01:17
바라기님도 꿈을 이루시길.. 카라처럼~
13-09-11 01:04
     
카라처럼!!!^^
13-09-11 01:18
싶다 가 아니라 된다.. 오늘 정말 감동이었어요
바라기님도 화이팅 ~
13-09-11 01:06
     
감동의도가니ㅜㅜ
13-09-11 01:18
카톡 상태메세지 싶다가 아니라 된다로 바꺼야징
13-09-11 01:06
     
엌ㅋㅋㅋㄱ좋네요!
13-09-11 01:19
꼭 이루어질거에요 ㅎㅎ
13-09-11 01:08
     
네 감사합니다ㅎㅎ
13-09-11 01:19
바라기님의 그 꿈, 반드시 이뤄집니다. 앞만 보고 가세요!
13-09-11 01:08
     
이뤄야죠!!!!달릴겁니다ㅎㅎ
13-09-11 01:19
화이팅 하세요 ㅠㅠ 감동
13-09-11 01:08
     
감동ㅜㅜㅜㅜ눈물ㅜㅜ
13-09-11 01:20
꿈을 꼭 이루시길.....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
13-09-11 01:10
     
화이팅!!!!
13-09-11 01:20
나중에 승연 양이랑 같은 프로에 나오는 그 날이 반드시 옵니다.^^
13-09-11 01:11
     
반드시됩니다!!ㅎㅎ
13-09-11 01:20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주위에서 아무리 큰 고통을 안겨줘도 우린 계속 성장해나갈꺼야! 하고 말해주는 카라 ♡
13-09-11 01:38
     
카라♥♥♥♥♥♥♥♥♥
13-09-11 06:58
응원할게요!!  꼭 그 꿈 이루세요!!!화이팅ㅎㅎ
13-09-11 01:39
     
감사합니다ㅎㅎ
13-09-11 06:58
 
바라기님 응원할게요
카라와 같은 무대 서는날..
카라 응원할거지만 ㅋㅋ 꿈을 이루시길 바래요
13-09-11 01:48
     
네감사ㅜㅜㅜㅜㅜㅜㅜ
13-09-11 06:58
정말 힘들텐데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바라기님 참 멋지네요! 화이팅입니다. ^^
13-09-11 07:11
바라기 언니 화이팅 ㅎㅎ 꿈을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13-09-11 08:23
 
화이팅~!!!  ^^)/
13-09-11 11:20
바라기님 가수되면 같은 카라팬으로서
잡덕 소리 들어도 좋음
응원하겠슴
13-09-11 17:33
 
훗.꿈나무 꿈을 키우시요..훌륭한 논네로??응.
13-09-12 21:17
열씨미 오늘을 채워가는 그대━(゚∀゚)━!
성공을 응원함니다^^;
13-09-12 21:38
바라기님도 힘내서 꿈을 이루시기를 화이팅~~!!
13-09-12 21:59
 
 

Total 143,20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인증/후기] KARASIA 2013 HAPPY NEW YEAR IN TOKYO DOME 리뷰(1) (50) arisan 01-08 3452 30
[잡담] 지금 생각하면 눈시울이 붉어지는... (31) 무지개참치 12-11 2416 30
[가입인사] 처음 뵙겠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m (__)m (58) Ken3 11-28 1466 30
[잡담] 카라에게 고맙습니다. (47) 가이드 11-18 1536 3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카밀리아 여러분~~^^ (81) 몽이 09-18 1890 30
[정보/자료] KARA Collection, Solo 곡 작사, 작곡진 [5명 전원 작사 참여] + Music Video 모음 (42) 규램 08-29 4306 30
[잡담] 밑에서 석이님이 미화시켜달라길래..... (28) 심통이 08-10 1571 30
[잡담] KARA가 부적절한 질문을 받은 것 같네요 (27) Kogoro 08-23 1954 30
[팬메이드] 규리사랑님 요청에 따른 합성짤 대방출... (45) 에고 07-24 6421 30
[잡담] Happy Birthday Seung Yeon! (59) arisan 07-23 1904 30
[잡담] To 따뜻한 한국 KAMILIA (20) Kogoro 06-30 1899 30
[인증/후기] 팬미팅 후기입니다(길지만 사진 같은거는 없습니다 ㅠㅠ) (25) 호빵짭짭 06-10 2142 30
[니코동] 마지막 니코동입니다... 그리고 안녕... (68) 직퀘 10-22 4224 30
[카라작성글] 구하라 트윗 (02:20) (17) 카라트윗봇 11-18 1270 29
[카라작성글] 강지영 인스타그램 (14:04) (19) 카라인스타봇 09-06 1370 29
[사진/캡쳐] 깡지 근황 사진 (39) 오공비리 08-11 3117 29
[카라작성글] 한승연 트윗 (23:01) (23) 카라트윗봇 07-24 1269 29
[해외영상] 니콜의 새로운 안무영상이 올라왔습니다. Nicole Jung with Luam, Artist Development (41) 무근지카라 05-16 1982 29
[인증/후기] 승연양이 저희 카라게시판 트위터를 팔로우 해줬어요~ 그리고 멘션까지!! (70) 트위터관리자 04-15 2629 29
[잡담] 통영의 하늘과 통영의 바다에서 카라를 외치다 (42) 은빛카라마을 01-20 1820 29
[인증/후기] 오사카 콘서트 후기 1 (52) 콜이한테맞고싶다 10-28 2886 29
[잡담] 한국과 일본, 각각 사인회에 장점과 단점이 있는가 보네요 (67) Kogoro 09-16 2329 29
[잡담] 당첨이 안 돼 (숙녀가 못 돼 개사) (40) asdfwerw 09-15 1541 29
[잡담] 여론몰이에 희생된 남편, 어제 부부싸움 했네요. (37) 응징 09-12 1420 29
[잡담] 승연언니 정말 감사합니다...정말감사해요..진짜.. (53) 바라기 09-11 1538 29
[플짤] KARA _ 숙녀가 못 돼 (Black & White) (25) 아름다운미리내 09-09 2626 29
[번역] 130827 "월간 EXILE" 스캔과 번역 (22) Kogoro 08-28 4280 29
[인증/후기] 에픽 무대인사때 승연양에게 꽃다발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러나..... (33) 영원토록 08-07 2770 29
[인증/후기] 몽이의 힘들었던 왕십리CGV 후기..ㅠㅠ (78) 몽이 08-05 3045 29
[잡담] 일반인들은 절대 범접할 수 없는 더쿠의 위력. (40) 무관의제왕 07-20 1722 29
[번역] 일본팬(arisan님)이 정리한 KARA 한국팬미팅 후기 깔끔정리글~ (34) 소나기13 06-18 3393 29
[인증/후기] 팬미팅... 카라의 마무리 인사 멘트 日本語 繙譯 有(칼갤 달걀님글 펌) (19) 아크앤젤 06-17 1505 29
[잡담] 승연이를 포함한 카라 멤버들아 눈팅한다면 보아라. (31) 시프트 06-12 1485 29
[인증/후기] U-Express 라이브 탐험기 Vol.1 Voyage to U-Express Live. (45) Miracle5 03-10 2282 29
[가입인사] 初めまして(^v^)  안녕하세요. (50) arina 05-10 1759 29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 2019년 8월 22일 목요일 16: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