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3-09-21 22:31
[인증/후기] 여덕의 서울 팬싸 후기~!
 글쓴이 : 울막내강졍
조회 : 2,464   추천 : 25  
 글주소 : http://karaboard.com/1151844
제목에 여덕이란 말들어가면 댓글20개보장된다는게 사실인가요?ㅋㅋㅋ
벌써 일주일전 팬싸..아련하네요 힘들었습니다 ㅠㅠ후기시학할께요!ㅋㅋ
 
이번 서울팬싸인회는 제 인생의 2번째 팬싸였습니다 ㅋㅎ
친구2명과 함께했는데요 남자1명,여자1명 그리고 저..
번호표배부를 오전10시부터 하더군요 ㅠ 빠른순서 받고싶은맘으로
지방러 잠도안자고 첫 버스타고 가서 표를받앗지요!
빨리갔는데도 불구하고 17번이라니ㅣㅠ그래도 만족했습니다! 나중에는 당첨권 팬싸인회 현장으로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쇼핑도하고 학원쌤이 만나서 밥도사주셔서 밥먹다가 약간시간 아찔했습니다..(지하철을 잘못타서 시간버렸다죠ㅠㅠ)
 
그래도 여차저차해서 훨씬전에 간신히도착! 근데 도착해서 당황..의자없는 팬싸라니..! 사람은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였는데 날씨가 찝찝해서 앞에물도있고 습했음..
 
하루종일 지영이선물사야지 이생각했는데 분명...결국못사서
급하게 앞에 크리스피에서 도넛 ㅠㅠㅠ 급하게 메모끄적..ㅋ발글씨..(저때 여러여덕분들이 펜빌려달라고했는데..)
혹시 알아보는거아님?.ㅋ.ㅋ.
 

이분 너무 귀여워서 찰칵ㄱㅋㅋㅋㅋ누비 OUT 이라니..ㅋㅋㅋ기여우셨음..
기다리던 다섯여신들이오시고 줄서있을때 사진찍지말라고 카메라넣으래서 급하게 폰카..
배꼽으로 찍었는데도 자체발광,너님들 ㅠ
 
 
두번째라 그런지 덜떨렸는데 할말이 생각나지않음..도.저.히
점점 순서다가올수록 죽겠는거임 할말은 생각안나고 떨리고..ㅋ
그렇게 안올것같았던 순서는 결국오고...ㅎ
 
 
졍:안녕하세요~
나:안녕하세요!,선물살시간없어서 앞에서 도넛삿어요 맛있게드세요ㅠㅠ
졍:아..안사오셔도 되는데!잘먹을께요~
나:여기다 싸인해주세요!(앨범2장을가져가서 한개는 지영개인으로 한개는 멤버들 이렇게받으려고 했는데..)
졍:여기요?어떻게 할까요?
나:크게요! 혼자!
졍:예쁘게요?네~
나:???????
졍:언니..?언니에요?
나:아아아아!!? 아닌데!!!
(to.하나ㅇ 까지썻다가 하나님으로 수정해줌,,) 어쩌다보니 실명공갴ㅋ
졍:하나님? 하나님! 이름이하나님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에봐요~
 
콜:반가워요~
나:안녕하세요!,언니요즘언니 미모가 장난아니에요 젤이쁨짱짱!
콜:아정말요? 호호호홓호호홓
나:인스타그램많이올려줘요 ㅠㅠ재밌음!
콜:나? 나정도면 많이올리는편아닌가?:ㅎ?
나:지켜볼꺼에욬ㅋㅋ 안녕~
 
귤:안녕하세요~
나:안녕하세요ㅠㅠ언니 이번머리가 젤이뻐요 진짜..
귤:아정말? 이제 맨날 단발만해야겠다 ㅋㅋㅋ
나:진짜요?ㅋㅋㅋ 예쁨!  그뒤로 생각이안남..
 
나:아침에일찍오느라 동물농장 못보고옴요ㅠㅠ
햄:아 재방송보면되죠~
나:아 에픽봣는데 짱재밌음!
햄:아어때요?재밌어요?
나:네네ㅔ (엄지치켜세우며) 하라쪽으로 넘어감..
 
꿀....아정말 왜 다생각나는데 꿀이랑대화는 생각이안나는것인가..
나:언니 사진많이찍게 예쁜포즈 많이해줘요~
이거밖에생각이안남 ㅠㅠㅠㅠ

------------------------------------------------------------------
여전히 예쁘고,귀엽고 친절하고 그래도 힘들었을꺼 생각하니까 속상했는데
그래도 얼굴들보니까 괜찮아 보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음!
졍은 이제 상여자,,숙녀도넘음 걍 여성미폭.팔함 ㅠㅠ화장품냄새 낯설다..ㅎ
날씨탓,지하철탓,카메라탓 이것저것때문에 너무힘들었던 팬싸..
그럼에도 오랜만에 만나서 얘기해서 좋았던 팬싸!
다음번엔 쉽게만나여,.~
 
얼마전에 DSLR팔아서 캠코더 렌탈했음,ㅠ조만간 직캠도 올릴예정 ㅎㅎ
 
 
*아 임원언니한테 언니 이번이 팬싸 끝이에요?물어봣는데 비밀이라며 쉿!이러고가심..(내심기대해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후기 끝!
  • 트위터
  • 페이스북




 1  2  3  맨끝


COMMENT
일단 후기 읽기 전에 추천부터!

댓글 20개는 너무 소박하심~
13-09-21 22:33:20
     
ㅋㅋㅋㅋ그럼 많이 기대기대!!!
13-09-21 22:37:08
     
오오오!            "화장품냄새 낯설다"    역시 여덕느님들은 뭔가 달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09-21 22:37:38
     
ㅋㅋㅋ이번에 유독진하더라구요ㅠㅠ 향수냄새랑 화장품냄새랑섞인듯한..
줄서있을때부터 확나서 깜짝!
13-09-21 22:53:24
멜론 팬싸가 있긴한데......ㅠㅠ

전 하라누나랑 한 대화가
칭찬
꿀 : 감사합니다~
칭찬
꿀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9-21 22:35:28
     
엌ㅋㅋㅋㅋ웃으면안되는데말입니다...ㅠㅠ
13-09-21 22:36:30
          
헷 그래도 하라누나가 웃어줘서 좋았어영~~~>_<
13-09-21 22:37:23
     
ㅋㅋㅋㅋ엌ㅋ...담엔 같이 할말생각좀 해요ㅠㅠㅍㅍ
13-09-21 22:37:33
          
그래도 대화 많이 했어요~~ㅋㅋㅋ
http://karaboard.com/bbs/board.php?bo_table=community&wr_id=1139913
13-09-21 22:38:12
               
재밌게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3-09-21 22:53:44
초밥...너무하다 ㅠㅠ
후기 찰지네영 ㅋㅋㅋ 여덕여덕 ㅠㅠ
졍이 이름불러줘서 좋갯어여 ㅠㅠ
13-09-21 22:35:43
     
ㅋㅋㅋㅋ먹다가 후기생각해서 급찍음ㅋㅋㅋㅋㅋㅋ
13-09-21 22:38:09
 
하나님...ㅋㅋ
13-09-21 22:36:28
     
ㅎㅎ실명ㅇ..ㅠ
13-09-21 23:35:24
잘 봤어요~ 수고하셨지만 보람 있는 사인회였군요~
13-09-21 22:39:27
     
네 보람많은 사인회였어요 ㅋㅋ!
13-09-21 23:35:56
ㅋㅋㅋ후기재밋땅 추천이욤
13-09-21 22:47:53
     
첫 후기글인데 재밌게보셨나요?ㅎㅎ
추천감사합니다 ㅋㅋㅋ
13-09-21 23:36:18
 
17번 빠르시군요 ㅎㅎ 사녹끝나고 바로가니 41번이었는데 후기 잘봤구요 사인회 또 했음 좋겠네요 ㅠㅠ
13-09-21 22:49:14
     
전 아직 사녹가본적이없어요ㅠㅠㅠ 그러게요 또했으면 좋겠어요! 또 갈꺼임ㅁㅋㅋ
13-09-21 23:36:57


 1  2  3  맨끝


 
 

Total 144,44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 [번역]주말특집!! KARASIA In 오사카 이모저모 블로그반응 모음 [1] (23) 소나기13 04-29 1807 26
[카라작성글] 한승연 트윗 (15:06) (6) 카라트윗봇 09-14 1313 25
[팬메이드] 뮤뱅컴백예고 + 단체티저 + 개인티저 조금씩 합쳐서 티저 편집해봤어요! (23) 공백 08-15 1961 25
[카라작성글] 구하라 인스타그램 (00:17) (6) 카라인스타봇 08-06 1399 25
[카라작성글] 구하라 인스타그램 (01:04) (16) 카라인스타봇 07-27 1250 25
[카라작성글] 한승연 트윗 (18:00) (11) 카라트윗봇 07-22 1998 25
[잡담] 전관리자로서 한말씀 드립니다. (31) 햄편식중 06-02 1866 25
[직찍] [14.05.24] KARA Fan Meeting ::by.별을수놓다 (30) 별을수놓다 05-26 2952 25
[잡담] 규리더 이야기 (스압) (42) 초논네™ 05-04 4777 25
[인증/후기] 햄승연양의 먹을거리를 찾아서~~!!! (2) 핸드메이드 도시락편 (58) 캐미스트리 03-31 3328 25
[인증/후기] 승연누나 싸인받았습니다~~~~~ (38) Siun시운 02-18 1777 25
[직캠] 급하게 잘라왔어요 (17) 자이언트강 02-14 1801 25
[직찍] 설맞이 미공개사진 쬐끔 투척...130928 원주 KPOP FESTIVAL 축하무대중 STEP (27) 늑대가죽 01-30 3570 25
[카라이야기] 듣고 싶은 말...하고 싶은 말.. (66) 햄앓이 01-20 1508 25
[플짤] 들었다 놨다 햄~ (33) 아름다운미리내 01-01 2641 25
[인증/후기] 2013.12.20 뮤직뱅크후기. 정말정말...힘들었던 공방...ㅜ (28) 죽어도카라 12-20 2454 25
[잡담] 안녕? (48) KaRaStaFF 12-03 2500 25
[정보/자료] 작년 2012년 음악저작권 수익 (15) 빛가운데 10-30 2499 25
[잡담] 드디어 2nd 투어가 시작되네요 (26) Kogoro 10-07 1673 25
[인증/후기] 13.9.29 니콜 23번째 생일 서폿 목록.후기및 니콜양의 인증 싸인! (51) 서포트관리자 09-30 4936 25
[인증/후기] 여덕의 서울 팬싸 후기~! (50) 울막내강졍 09-21 2465 25
[잡담] 화신, 말 몰라도 감동 받았네요. 승연 응원합니다. (16) Kogoro 09-11 1956 25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구하라 트윗 (11:29) (26) 카밀특별시 09-08 2049 25
[잡담] 지금 카라를 격하게!!! 응원해야 하는 이유 (30) 지나아빠 09-08 1517 25
[잡담] 카라 (18) 녹슨 09-07 1074 25
[잡담] 1년 같던 하루가 지났네요. 지켜주지 못해 미인해 (22) 응징 09-06 1393 25
[잡담] 욕먹을 각오하고 카게 회원분들에게 간언드립니다. (29) 살아있는시체 08-27 1505 25
[잡담] 관심 밖으로 저물어가는 니코동 작업을 계속 하는 이유... (26) 직퀘 08-24 1377 25
[잡담] 뮤직드래곤에서 카라의 일본어를 더 자세히 봅시다 (28) Kogoro 08-16 2424 25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승연 트윗 (11:43) (29) 호빵짭짭 08-15 1992 25
[잡담] 긴급 카게 언저리 뉴스 (53) noONE 08-14 1467 25
[팬메이드] 카라 컴백 남장여인^^ (53) 파랑새 08-12 1967 25
[인증/후기] Kamilia School입학 일기 Vol.3 (46) Miracle5 08-07 2952 25
[인증/후기] 130727 Karanesia Breaking Fast and Celebrating Seungyeon's Birthday ^_^ (17) angelsanctuary 07-28 2234 25
[잡담] 2013학년도 카라게시판 능력평가 (75) 응답하라구 07-22 1204 25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 2020년 8월 13일 목요일 17: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