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6-08-22 21:50
[번역] 월 9 드라마 주제가로 화제!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 " [JY 씨 직격 인터뷰] (구글번역)
 글쓴이 : 블루다크
조회 : 1,023   추천 : 2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59723
   http://more.hpplus.jp/odekake/entertainment/11949 [217]

 

 

"JY"는 원래 KARA의 멤버로, 현재는 일본에서도 여배우로서 활약하는 知英 (지영) 씨의 아티스트. 8/31에 2nd 싱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곡 이미 월 9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의 주제가로 매주 듣고있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드라마의 내용과 함께 가슴이 두근 필연의 1 곡! 여성의 "사랑하는 마음"을 그린 가사는 JY 씨 작사에 참여한 것. 이번에는이 노래에 대한 그녀의 생각과 마음에 걸리는 프라이빗까지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가사가 완성되기까지는 꽤 고생도 있었다 든가. 어떤 점에서 고생 한 것입니까?

 

"함께 가사를 써 준 야마모토 (和津彦) 씨도 이야기 해"여러 사람에게 공감받을 가사 "라는 주제로하고있었습니다. 뭔가 문구를 생각해내는마다 야마모토 씨 나 내 마네 - 자 씨, 레코드 회사 쪽과 "이것은 어떻게? ""아니, 조금 잘 모르겠다 ... ""응,있는있다! "와 브레인 스토밍하고 모두가 납득할 수없는 것은 사라져갔습니다. 모두가"있다있다 "고 생각되는 것을 내가는 것은 어려웠 지요. 그렇게 정해진 가사도 정말 노래 보면 멜로디에 잘 타지 않는 수 있어요! 거기에서 다시 수정을 거듭하고, 가사에도 있듯이 정말 "몇 번이고 몇 번이고"재 작성하여 지금의 형태가되었습니다. 전부 에서 1 개월 정도 걸렸네요 " 



- 그만큼 고생했기 때문에, 좋아하는 문구도있는 것은? 


"마지막 후렴 부분이 무척 좋아해요.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에 대해"쓴 ""달콤한 ""안타깝다 "고 표현하고있다지만, 부정적인 단어가 두 개나 들어 있어요. 그렇지만, 실제 연애 란 그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해피 만의 연애도 멋지지만, 그것은이라고 뭔가 이상하다라고 아무것도 말하지 않은 것만으로, 어느 쪽인지가 굉장히 참아 상대에게 물려있는 일 도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한 괴로움 안타까움이 있어야 달콤한 사랑이 있지 않을까 "



 - 가사에 나오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솔직없는 여성이지만, JY 씨도 같은 유형입니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어필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할 ​​수없는 사람도 많이 있고, 그런 사람들에게 JY의 응원 송으로 듣는다면 기쁩니다. 솔직하지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것은 "더 솔직하게되자"대신 "무리하지 않아도 돼"라는 것 역시 무리하거나 발돋움을 할 연애 가지 않을 생각합니다. 사람이란 그런 쉽게 바뀔 수 없기 때문 "

 

-JY 씨는 "좋아하는 사람이있다"고 어떻게됩니까? 

 

"상당히 열중하네요."이것도 해주고 싶다 ""저것도 선물하고 싶다 "는 생각 합니다만, 최근 알게 된 것은 자신 만이주는 것만으로 잘못이란 것을 이십대가 방금지만, 10 대 시절은 좋아하고 좋아해서 그 마음뿐만 좋을 것?라고 생각 했죠.하지만 자신이 무척 좋아하는 마음으로 있었는데 상대에게 전해지지 않았던 것도 ...... "당신은 언제나 제멋대로니까"라고 말해거나!? 그래서 자신의 감정을 강요만으로는 안되는 거죠 "



 - 한마디 JY 씨도"인기 싶다! "라고 생각하는 것은 있습니까?

 

"물론입니다 !! 여러 사람에서 얘기해주는 것은 기쁜 일 이군요. 그 중 한 사람이 운명의 사람도 모르고!"

 

 

 - 인기있는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은?

 

 "솔직하고있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역시 무리를하지 않는 것이군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귀엽게 보이려고 평상복없는 같은 옷을 입고 자신답지 않은 메이크업을해도 행복한 연애 는 연결되지 않는 것 아닐까. 자신의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고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행복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하면서, 나도 좋아하는 사람이 눈앞에 더라면 목소리가 바뀌어 있을지도 (웃음) "

 

 

 - 그럼 좋아하는 사람이"나는 흰색이 어울리는 여자가 좋아하는거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으면 의식하고!?

 

 "조금 걱정 지도 모릅니다 (웃음)하지만 자신에 흰색이 절대로 어울리지 않는 것이 알고 있다면 입고 아닐까. 최근 고민은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취미가 너무 맞지 않는 경우 어떡하지? "라고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좋아하는 마음만으로 달리고 있어도 서로를 아는 중 음식의 취미가 전혀 다르다 든가, 나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데 상대는 고양이가 싫었거나하면 곤란하지 않습니까!? 취미가 같은 않아도 좋지만, 상대에 맞춘다거나, 인정 이라든지 그런 것이 중요한 것일까 " 

 

 

- 덧붙여서 좋아하는 타입은? 

 

"우선 동물 좋아하는 사람 이군요. 그리고는 나이가 이야기가 재미있는 사람이 좋다."재미있다 "라는 것은 접수를 노리고있는 재미가 아니라 자연과 관심을 가질 수 있다는 의미에서! 자신의 일에 책임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고, 배울 곳의있는 것도 중요 일까 "

 

 

- 바쁜 날들이 계속되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온 · 오프의 신축성을 익히기 위해서 노력하고있는 것은?

 

"아무것도하지 않는 날을 가끔 만들고 있습니다. 내가 청소하는 걸 좋아하고, 집에 있으면 다 치우고 싶어지는 거죠.하지만 청소를하고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고, 모처럼의 쉬는 날이 아깝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밥을 먹고, DVD를보고 덜커덩하는 거죠. 밥은 스스로 만드는하지만 설거지는하지 (웃음) 그렇게 보내고, 기분 에요 " 

 

 

- 1 주 정도 휴식이 있으면, 어떤 식으로 보냅니 까? 

 

"역시 한국에 귀향합니다. 친구도 만나고 싶고. 최근에는 반대로 가족에 일본에 놀러 받거나있는 거에요. 자신이 일본에 익숙해 진 것도 있지만, 덕분에 일본에 와서 첫 일년만큼 외롭지 않게되었습니다! "

 

 

 - 그런데 JY 씨의 곡이 주제가되고있는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은보고 있습니까?

 

 "예. 매주보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미사키에 감정 이입하여"두근 두근! "라든지"그 녀석 화가 난다! "라고 생각면서 한 시청자는 TV 앞에서보고 있습니다. 얼마 전 드라마 속에서 피아노 좋은 노래가 흘러오고"이 곡 좋은 곡 이구나 "라고 생각하면,"좋아하는 사람 이 있는지 '의 피아노 버전 이었어요. 거기서 처음 "아, 내 곡이다! "라고 생각한 정도 (웃음), 소가되어보고 있습니다" 

 

 

-JY으로 앞으로 힘을 써 가고 싶은 것은 어떤 것입니까? 

 

"첫 싱글은 미디엄 발라드 였지만, 이번에는 정반대의 다채로운 팝적인 곡으로 팬 여러분을 좋은 의미로 배신 생각도하고 있어요. 그래서이 다음은 어떤 곡으로 여러분을 놀라게하면 좋은 걸까 .JY으로는 하나의 장르에 얽매이지 않기 때문에, 여러 장르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어떤 곡 올까? "라고 기대하고 싶군요" 



- 마지막으로 JY 씨 자신이 자주 듣는 음악의 장르라고 있나요? 

 

"일본 가수라고 야마구치 모모에 씨입니다. 싱글에수록되어있는"꿈 연락처 안내 인」도 모모 씨의 커버 인데요 .JY의 데뷔가 정해진 때 일본에서 가수로 지낼 이상, 일본 가수의 역사를 알고 싶어하고 스탭에게 가르쳐 주신 것이 모모 씨 였어요. 콘서트 영상을 본 후 너무 멋져서 열중했다. 나도 모모 씨의 같이 "노래를 연기"가수가되고 싶습니다. 이번 첫 도전하는 뮤지컬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기대됩니다 "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tal 1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1 [번역] 승연님 한류Lab(7월23일/9월22일) 출연 관련 컷 번역 (3) 초코맛바 10-09 156 7
10 [번역] 한승연 특별 인터뷰, KOREPO, 180724 (6) 초코맛바 07-26 404 6
9 [번역] 승연, 일본어 작사에 도전!(2017.02 인터뷰) (1) 초코맛바 07-01 409 2
8 [번역] "어른스러운인데 귀엽다"동경 여자 많은 JY (知英)를 만드는 방법은? <모델 프레스 인터뷰> (1) 블루다크 06-02 565 2
7 [번역] JY (知英)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 '만이 아니다! "몹시 괴로운" "제 2 장"에 대한 생각은 <모델 프레… (1) 블루다크 06-02 542 2
6 [번역] JY 강지영 - 모델프레스 인터뷰 (일상생활) (2) 후기인상파 09-08 997 3
5 [번역] 월 9 드라마 주제가로 화제!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 " [JY 씨 직격 인터뷰] (구글번역) 블루다크 08-22 1024 2
4 [번역] [知英/강지영] 킷캣 영화 'Life is...' (전편) 한국어 자막 (제작자막) (3) Circle 06-29 1192 6
3 [번역] 고양이를 좋아하는 知英 씨의 야 나카 산책 · 후편! (구글번역) (1) 블루다크 06-15 1031 3
2 [번역] Arena Homme Gyuri Interview (English Translation) 섬벨리나 02-05 1519 5
1 [번역] 2016.2월호 아레나 옴므 플러스. Arena Homme+ text 박규리 인터뷰 (4) 캐미스트리 01-22 2449 9


★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03: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