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12:15
[공지] 카라 게시판 규정 및 기사,토랭이 관련
 글쓴이 : 뒷짐
조회 : 7,886   추천 : 7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61


카라 게시판 규정
 

1급 


1. 카라.카라게시판.카라팬덤 관련 악플이나 욕설 분란 목적의 글
 
2. 다중닉 또는 지속적인 악플유저
 
3. 상업적 광고글
 
4. 규정에 위반 또는 카라비하  닉네임이나 서명짤 서명글

5. 공인된 악성 카까 유저의 글
 
6. 카라에 관한 매국 및 패륜 성적 관련 글


2급 


1. 지나친 친목 : 어떤 게시판을 지켜봐도 친목에 강도가 높으면 아는사람끼리 어울리다 나머지 사람들이 소외되면서 결국 어울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지나친 친목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싸이트 비방 : 우리가 눈치봐야하는냐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꺼에요. 
하지만 이곳은 팬 게시판 이고 우리는 응원할 시간도 모자른다고 생각합니다.

3. 타 아이돌 및 팬덤 비하 비교 : 우리 카밀도 비하나 비교 당하면 기분 나쁘듯이 그들도 비하나 비교 당하면 당연히 기분 나쁘고 그걸
나쁘게 해소할꺼에요 그러니 그런 트집 잡힐일을은 우리가 조심하길 바랍니다

4. 초보 유저 배척하지 않기 : 타 싸이트에서 카라팬 코스프레가 많았지만 의심보다는 최소한 한번은 그냥 넘길수 있는 여유가
있었으면 합니다

5. 카게 유저끼리 분쟁 : 게시판 활동하다보면 이런 저런 오해 및 의견이 달라서 분란 일어나는대 이걸 막을수는 없을꺼에요.
그러나 그걸 키워서 싸움이 일어나면 안됩니다.
만약 분쟁이 된다면 해당 글에서 해결하고 도저히 안된다고 생각하시면 그냥 조용히 며칠 쉬고 오셨으면 합니다..

6. 악의적/비도덕적인 낚시 및 허위정보 : 어느정도 낚시글은 괜찬지만 너무 심하게 낚시할 경우 낚시글 보고 기분이 나쁠수 있으니

조절하시길 바람니다

 

7. 카게 분란 목적 의도적인 글 : 카게에서 걱정하면서 카라나 카게사람들 비하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8. 종교 및 정치 : 종교와 정치글은 타협이 안되기에 대도록이면 자제하시길 바람니다.


9. 19금 관련글 : 카게는 일반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및 어린 카밀도 보는 게시판임 기억하시고 

지나친 성적 이야기는 자제하셨으면 합니다.

(사마엘님의 소소한 이야기 정도 수준은 허용합니다.)


1급 제재 : 해당글 삭제 나 블럭처리


2급 제재 : 경고 해당글 삭제 나 비밀글 처리



기사관련 알림


기사전문을 퍼오는 것에 대해서 요새 많은 사이트들이 진통을 겪고 있습니다.
언론사들이 단속의지를 확고히 하면서 냄새를 맡은 변호사들까지 가세를 하는 바람에
단속의 대상이 된 사이트들은 주의를 받고, 기사를 올린 개인은 고소를 당하는 일들이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사를 올릴 때는 제목 정도만 올리고, 내용은 링크로 대체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 언론사 로고가 박힌 사진들을 공개게시판에 올리는 것도 위험부담이 있습니다.)
요새 이쪽은 확실히 분위기가 많이 안좋습니다


*그래서 뉴스게시물일 경우 제목만 복사를 허용하며, 기사 원문 url만 등록하셔야 합니다.
원문 전체를 복사하여 발생하는 저작권법 저촉시 게시자에게 그 책임이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웹툰 이미지, 만화 이미지등 국내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사진이나 동영상등은 절대 올려서는 안됩니다


*언론사나 방송국등 로고가 삽입된 이미지는 업로드 금지합니다



*트랜트 일시 중지 알림 : 타 싸이트에서 토랭이 관련해서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게도 토랭이 올리는걸 당분간 금지하겠습니다.



개솜 관련 알림




개솜의 정책과 우리 카게에 입장이 달라 이렇게 게시판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나오게된 이상 분란이 될 개솜에 관한 글이나 그쪽에 관련된 글은 금지하겠습니다...

개솜 관련글은 통보없이 비밀글이나 삭제할 예정이니 카게분들은 이점 상기하여 자제 바라며 따라주셨으면 합니다..

단 가입인사글은 따로 제재하지 않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리가 만드는 게시판 항상 즐겁고 기분좋은 게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댓글은 글쓰는 논네를 춤추게 합니다~


COMMENT
규정 잘 알겠습니다!
12-04-15 12:16
 
숙지 했삼~
12-04-15 12:16
네~~ 유념하면서 잘지킬께요...^^
12-04-15 12:17
 
yes sir!
12-04-15 12:18
잘 알겠습니다 ㅎㅎ
12-04-15 12:23
┏━━━━━━┓
*카라시아 고고씽*
♡━━━━━━♡
아가릿~ㅎㅎ
카라야 화이팅~♡
12-04-15 12:28
규정을 잘 지킵시당!!
12-04-15 12:33
접수!!
12-04-15 12:35
잘알겠습니다.
12-04-15 12:49
전 원래 FM입니다.. 준수하겠습니다...ㅋ
12-04-15 12:54
저하고는 전부 거리가먼 것들이군요^^
12-04-15 13:17
명심하겠슴다.ㅎㅎ
12-04-15 13:24
내가 1호 제재 대상이 되어볼까나...ㅋㅋ
12-04-15 13:43
규정 잘 알겠습니다~
12-04-15 14:08
규정 잘 지킬게요 ㅎㅎ
12-04-15 14:10
알겠습니다 ~
12-04-15 14:47
명심하겠습니당~
12-04-15 16:02
 
잘 지키겠지만 마지막 것은 자신 없는데...
그래도 지켜져야... ㅋㅋㅋㅋ
12-04-15 16:02
명심 또 명심하겠습니다.
12-04-15 16:10
익숙한 규정이라 좋네요..
12-04-15 17:06
잘 알겠습니다
12-04-15 17:09
 
잘 알겠습니다
12-04-15 21:28
익숙한거라...언제 같죠...^^
12-04-15 23:21
라져!
12-04-15 23:30
명시하겠습니다~
12-04-15 23:45
잘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
12-04-15 23:49
접수완료했습니다
12-04-16 00:16
누군가(?) 또 사고치고 차단 먹을 거 같군요. ㅎㅎㅎ 농담입니다~~ㅎㅎㅎ
12-04-16 01:38
규정 잘 지킬께용 ㅎㅎㅎ
12-04-16 13:02
잘 지키도록 할께요^^
12-04-16 20:25
잘 지킬께여 ^^
12-04-16 23:24
 
규정 깔끔하고 좋으네여 ㅎ
12-04-16 23:55
 
규정이 멋찌네요..깔끔하고.ㅎ
12-04-17 11:49
나 꼭 한자리 시켜줘~~~
안 시켜주면 안 올까얏!!!!!
12-04-17 11:55
     
 
루나님 해외팬 관리자 어떠심?
12-04-17 12:03
넵^^ 잘 알겠습니다.^^
12-04-17 12:07
뒷짐 대장님 충성 !!!
12-04-17 12:23
규정 잘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12-04-17 15:42
잘 지키도록 하겠습니당~!!^^
12-04-17 20:02
정독했습니다..
12-04-17 20:36
^*^ 숙지하였습니다^^;;
12-04-17 20:56
스탭분들 고생이 많습니다
12-04-17 22:09
 
오 ~ 스케줄 담당 무참님 .  제 스케줄도 쩜 .. ㅎ
12-04-17 22:40
 
예전에 쓰던 [설득력이 없는 광고] 서명짤은  [1급 규정:4. 규정에 위반 또는 카라비하  닉네임이나 서명짤 서명글]에 걸리겠군요.
12-04-17 22:44
잘 알겠습니다
12-04-18 08:10
 
알겠습니다
12-04-19 00:00
넵 명심하죠 ^^
12-04-19 14:01
잘지키는  착한어린이가  되겠숩니다~^^^
12-04-24 00:27
헛 토렌트 금지엿남
12-04-25 01:03
네~규칙이 여깄었네
12-04-29 21:33
 
이제야 읽었네요... 숙지하겠습니다
12-07-11 23:06
 
알겠슴돠~~/
12-07-26 09:52
 
숙지하고 활동하겠습니다^^
13-12-03 21:56
 
 

Total 141,93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25 [잡담] 이렇게 된이상...... (10) 살아있는시체 04-15 2329 0
424 [잡담] 스마이레이지 kanon-fukuda 카라시아 참관기... (8) 단고무시 04-15 2079 1
423 [해외영상] 요코하마 아레나 어제꺼?? 같음(카라짱카라짱~) (10) 칼라파워 04-15 2731 1
422 [뉴스/속보] [KARA]아이튠즈 100위권내 순위 04월15일 21시00분[카라/뉴스] (7) Influence 04-15 1871 1
421 [잡담] 가입 했습니다~ㅎㅎ (13) Influence 04-15 2177 1
420 [잡담] 아.. 피곤..... (18) 아름다운미리내 04-15 2293 0
419 [잡담] 아래에 이미 올라와서 삭제...ㅋㅋ (8) HAMPY 04-15 2197 0
418 [잡담] lobo = 회색이리 같은 사람 입니다 (9) lobo 04-15 2537 0
417 [잡담] 카게오픈축하 및 가입인사드립니다. (9) 히로짱 04-15 2305 0
416 [잡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8) 카라sia2012 04-15 2285 0
415 [잡담] 요코하마 아레나 단콘 직캠 (20) 살아있는시체 04-15 2579 1
414 [잡담] 카라를 유명 축구클럽에 비유하면 이거라구 보면 될겁니다 (11) 카라최고 04-15 2504 0
413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9) 너구리영감 04-15 2331 0
412 [번역] [번역]주말특집!!14일 어제 KARASIA In 요코하마에 참가한 아가씨 에피소드 두개~ (29) 소나기13 04-15 3641 8
411 [플짤] 울 하라랑 코리도 신났군요(소리) (11) 사마엘 04-15 2676 0
410 [잡담] 카라는 그룹명 뜻도 참 소박하고 친화적인거 같음 (12) 돈돈푸 04-15 2451 2
409 [플짤/움짤] 120414 KBS 청춘불패 시즌2 _ Ep. 19 새로운 시작 (6) lobo 04-15 2939 0
408 [잡담] 카라 콘서트에서 잠깐만 정신줄 놓아도 (7) 이기품 04-15 2605 0
407 [잡담] 이정도 팬게시판이라면.. (9) fakevox 04-15 2454 1
406 [잡담] 카라를 알아가던 중 호감을 갖게 만든 하나의 글..... (10) 산속에뜬달 04-15 2433 2
405 [잡담] 가입인사 (7) 즐기며살자 04-15 2314 0
404 [사진/캡쳐] 청년돌님 댓글아이콘 이렇게면 괜찮을까요? (2) 매일카라 04-15 2385 0
403 [잡담]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8) 빵빵터져요 04-15 2312 0
402 [잡담] 장문 테스트 (6) 사카이99 04-15 2479 0
401 [잡담] 귤포스 + 우유마시지영~ (6) kiboh 04-15 2503 0
[정보/자료] 카라게시판 이용 Tip !! [이미지 외부 계정 퍼오는 방법 포함] (72) 아름다운미리내 04-15 13696 28
399 [잡담] [대박] 카밀력 테스트 하세요 ^^ (20) 살아있는시체 04-15 2423 0
398 [잡담] 가입인사 (5) 무한카라교 04-15 2104 0
397 [잡담] 이래서 카라는 멋지다. by 카라태제 (15) 석이 04-15 2213 6
396 [사진/캡쳐] 청년돌님 그럼 혹시 이런 것 중에 (3) 매일카라 04-15 2484 0
395 [잡담] 가입인사 (10) 어리버리 04-15 2378 0
394 [잡담] 독거카덕님 장문의 글 짤리는데, 여기에도 확장프로그램으로 글 짤림 방지프로그램 가능한가요? (9) 석이 04-15 2497 0
393 [잡담] 참고로..거기다가요.. (3) 돌하르방 04-15 2265 0
392 [잡담] 눈팅의 역사 (6) 카라세상 04-15 2423 0
391 [잡담] 축하 드립니다 (6) 상여 04-15 2925 0
<<  <  4041  4042  4043  4044  4045  4046  4047  4048  4049  4050  >  >>


★ 2018년 9월 21일 금요일 10: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