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7-06-02 00:16
[번역] JY (知英)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 '만이 아니다! "몹시 괴로운" "제 2 장"에 대한 생각은 <모델 프레스 인터뷰> [번역기주의!!]
 글쓴이 : 블루다크
조회 : 559   추천 : 2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64283
   https://mdpr.jp/interview/detail/1690912 [234]

 

제목을 구글이랑 네이버 다 돌려봤지만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아티스트 JY(知英​/23)의 1st라이브 투어"Many Faces 2017"이 5월 21일 도쿄·Zepp DiverCity TOKYO로 파이널 공연을 맞았다. 모델 프레스에서는 공연 전에 그녀에게 인터뷰를 실시.여기에서는 앨범에 대해서, 향후 JY에 관해서 말하고 받았다.

 

지난해 3월에 "JY"로 솔로 데뷔. 데뷔 1년을 거치면서 올해 5월에 첫 앨범 『 Many Faces~다면성 』을 릴리스. 솔로 데뷔 당시 꿈이라고 말했다"앨범을 내기", 그리고"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꿈을 이룬 지금, 지금까지 되돌아 생각과는 ― ―.


 솔로 데뷔로부터 1년이 지났습니다. 데뷔 당시의 인터뷰에서는 "JY"라는 이름이 아직 익숙하지 않는다고 하셨죠.


JY:글쎄요, 그립다(웃음). 하지만 이제는 "JY"라는 이름에 익숙해졌습니다!

   JY의 목표 "앨범을 내기" 고 있었습니다.

JY: 그렇습니다. 을 이뤘죠!지금 투어 중입니다(인터뷰는 도쿄 공연 전에 실시), 라이브로 팬들에게 "앨범 들었습니다.어떤노래가 제일 좋아요?"고 묻자"새로 만든 곡이 좋아!"으로 돌아오는 것이 너무 기뻤습니다. 

 

  1년 귀여운 모습에서 화려하게 어른스러운 표정까지 이미지를 고정하지 않은 인상입니다. 첫 음반  Many Faces~다면성 에서도 그대로 반영되고 JY씨의 매력이 응축된 작품이 되어 있군요.


JY:앨범에서는  마지막 이별 ,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페이크  의 싱글도 들어가면서, 발라드에서 , 멋져곡. 정말로 여러 장르 에 도전했다고 생각합니다. 문구 "나는 여러 여자로 되었겠지"라는 것으로 다양한 JY 보일 것을의식했습니다.

 앨범에서 마음에 드는 것은 어떤 곡인가요?

JY:고민하지만, 을 택한다면  Come Back입니다. 지금까지 JY 한 적 없는 곡조. 콘서트에서도 멋지게 억척스럽게 춤추는 것 그럴 이유 하나입니다.

 리드곡  여자 모도키  후지 테레 비계 나무 10드라마  사람은 보기가 100퍼센트  주제가는 것도 있어서 인기가 높습니다. 사비 부분에서 선 보인다"여자 모도키"춤도 여자 중고 교생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JY:모두가 모방하고 있어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정말 기쁩니다. 여자 모도키 도 라이브  이 됐으면 좋겠어요. 


 나고야, 오사카와 2공연 갔는데, 라이브에서는 어디가 가장 고조되고 있습니까?


JY:역시 앙코를까. 그리고  Radio  Up In The Air  영어 곡을 이번에 처음으로 무대 위에서 불렀는데, 그때는 모두가 "아니"라고 하여 고.영어 노래는 부르고 바랐다는 목소리가 많았습니다.


 앙코르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에서 시작되겠네요."간사이 컬렉션""GirlsAward"와 올해 봄은 여자용 대형 패션 행사에도 출연하고 있고, 거기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이 흐르기 시작했을 때의 환성은 정말 대단하고. JY씨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다시 어떤 곡인지 고 싶습니다.


JY:곡이 흐르 여러분"꺄악!"라며 주어서 고맙겠어, 이 곡에 만나서 좋았습니다. 콘서트도 정말 뜨겁, 이 노래를 부르 있을 때 무대에서 손님 얼굴을 보면, 함께 부르 곤 한답니다. 그것을 보아도 매우 기쁩니다.

그것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2nd싱글에서 드라마 주제가나 되어서 많은 사람이 들어 주신 으로  때부터 어디로 가도", JY이다!"라며 게 되었습니다. 일년 전에는 생각지 못한 것.

그동안 댄서 분 "친구의 딸이 스키 을 좋아해서 항상 노래방에서 노래하고 있어"라고 하며 동영상을 보이셨어요. 초등 학생아이였지만, 어찌나 기쁘던지. 그 정도 연령이라고 KARA 것을 모르잖아요.최근 활동에서 나를 알았다는 분의 존재는 격려가 됩니다.



 팬 층 바뀐 것 같아요.


JY:글쎄요. 맨 처음 분 너무 젊은 여자 "꺄악!"라는 느낌이 아니라 남성  많더라구요 최근에는 여성이 많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KARA시대 나를 모르는 사람도 많습니다.

 JY 노래로 팬이 되는 것과 여배우 지영 씨 보고팬이 되는 것과, 지금은 어느 쪽이 많나요?

JY:모두 취급합니다. 여배우 토모 히데 씨를 보고 좋아하게 되었어요,라는 도 있고 JY 노래를 듣고 좋아하게 되었어요,라는  있다. 물론 KARA 때부터 좋아했어,라고 하는 분도 많다. 이번 투어에서도 MC에서 "내가 솔로로 활동하고부터 좋아하게  분 있으세요??"라고 묻자  많아. 그게 참 기뻤습니다. 힘내라고 생각했죠.


 아티스트 활동과 병행하여 배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지만 스바리!"JY" "知英"뭔가 다른가요?


JY:함께입니다(웃음). 굳이 말하면 JY 자신 그대로  태우고 그 색깔 고 있는데, 知英은 배우로서 도움이 들어하는 것으로 자신이 없어집니다. 하지만 하는 일이 달라서, 전환과 같은 의식은 특히 없네요.

 2가지 맡은 일에서 서로 좋은 영향 있습니까?


JY:배우 활동 면서 예를 들면 녹음할 때 가사 하나 하나를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어떻게 감정을 표현하면  노래가 좋아지는지, 그런 의식을 고 있는 것만으로도  좋은 영향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해 JY씨는 거기에만 의존하지 않고 여러가지 면을 보이, 어느 의미,"JY의 첫장"이 막을 내리는 것일까~~JY씨 자신 앞으로 어떻게"JY"를 키우고 싶습니다.?


JY:그건 정말 어려운 곳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서 멋진 퍼포먼스의 파트가 좋았다고 말하세요 소리 분명 있어, 그래도 역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같은 이미지를 계속 살린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부분도 있어. 나는 신실하면 조금 보기 좋은 것을 하고 싶어...(웃음)하지만 이건 굉장히 괴로운 문제.

 과연. 앨범 투어 2개 목표를 달성한 지금 새로운 꿈은 그리시나요?

JY:그런 의미에서는 어쩌면 세상적으로는 나에 대해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같은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지도모르지만 이번 앨범과 투어에서 정말 많은 장르 곡을 부르고 있어서, 더 많은 JY 알리는 것이 꿈입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제목은...
인터뷰 내용 중에서 이 부분의 키워드를 엮어서 제목으로 뽑은 것 같네요.
특히 모델프레스가 제목을 뽑을때 자주 사용하는 방식이죠 ^^

JY:それは本当に難しいところなんです。今回のコンサートで、カッコ良いパフォーマンスのパートが良かったと言ってくださる声は確かにあって、でもやっぱり『好きな人がいること』のようなイメージを引き続き活かした方がいいんじゃないかって思う部分もあって。私は本音を言うとちょっとカッコ良いのをやりたい…(笑)。でもこれはすごく悩ましい問題。

그건 정말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서, 멋진 퍼포먼스의 파트가 좋았다고 하시는 목소리는 확실히 있는데,
그래도 역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과 같은 이미지를 계속 살리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하는 부분도 있어요.

제 본심을 말하자면 좀 멋있는 것을 하고싶은... (웃음).
하지만 이건 굉장히 고민되는(괴로운) 문제.
-----------------------------------------------------------------
'第2章'은...
1st LIVE Tour를 마친 솔로가수 JY 인생의 제 1장과, 
앞으로 펼쳐질 가수 JY의 인생 제 2장 ^^
17-06-02 08:46
 
 

Total 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9 [번역] 승연님 한류Lab(7월23일/9월22일) 출연 관련 컷 번역 (3) 초코맛바 10-09 286 7
8 [번역] 한승연 특별 인터뷰, KOREPO, 180724 (6) 초코맛바 07-26 516 6
7 [번역] 승연, 일본어 작사에 도전!(2017.02 인터뷰) (1) 초코맛바 07-01 472 2
6 [번역] "어른스러운인데 귀엽다"동경 여자 많은 JY (知英)를 만드는 방법은? <모델 프레스 인터뷰> (1) 블루다크 06-02 581 2
5 [번역] JY (知英)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 '만이 아니다! "몹시 괴로운" "제 2 장"에 대한 생각은 <모델 프레… (1) 블루다크 06-02 560 2
4 [번역] JY 강지영 - 모델프레스 인터뷰 (일상생활) (2) 후기인상파 09-08 1022 3
3 [번역] 월 9 드라마 주제가로 화제!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 " [JY 씨 직격 인터뷰] (구글번역) 블루다크 08-22 1051 2
2 [번역] [知英/강지영] 킷캣 영화 'Life is...' (전편) 한국어 자막 (제작자막) (3) Circle 06-29 1213 6
1 [번역] 고양이를 좋아하는 知英 씨의 야 나카 산책 · 후편! (구글번역) (1) 블루다크 06-15 1093 3


★ 2018년 12월 10일 월요일 18: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