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작성일 : 17-09-18 00:06
[잡담] 오오오오랜만 입니다
 글쓴이 : 오랜지
조회 : 1,608   추천 : 3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66326
저는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ㄲㄲ
그냥 갑자기 카라영상보고싶어져서 보고 왔습니다
다들 살아는 계시죠?
  • 트위터
  • 페이스북
카라가있어 카밀리아가행복하고 카밀리아가있어 카라가행복하다. 맞잡은 열개의 손, 다섯의 미소, 하나의 마음

COMMENT
 
진짜 오랫만이시네요
17-09-18 00:34
     
근데 저 저번주에도 글썼었어요ㅋㅋ
17-09-18 02:54
 
오(×4)랜만에 오신 오랜지님, 반가워요.
일요일 자정이라 생존해있는 사람은 저 혼자일듯 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수정 : 니체님도 살아 계셨음..)
17-09-18 00:37
     
더있는거 같은데요?ㅋㅋ
17-09-18 02:55
오랜만에 오셨네요~ 반갑워요~ㅋ
17-09-18 01:48
     
반가워요~
17-09-18 02:55
오랜만이네요!! 요즘은 덕후가 아니라 일반인(머글)이 된 무한카라도전입니다..(카라 찍을려고 카메라 산 찍덕일반인 ...)
17-09-18 13:57
     
저도 거의 일반인 다됐습니다ㅋㅋ
17-09-20 23:04
오랜만입니다.... 좀비와 같은 상태라 살아 있다고 할 수 있나... 싶습니다. ㅠㅠ
17-09-18 17:49
     
저도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있으니 거의 좀비죠ㅋㅋ
17-09-20 23:05
오오오오랜지님 오오오오랜만입니다!!
17-09-18 22:23
     
오오랜만입니다ㅎㅎ
17-09-20 23:05
하이루 방가방가~
17-09-19 10:47
     
방가워여~
17-09-20 23:05
 
 

Total 1,27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275 [잡담] (Interview) Kang Ji-young on her film career and learning to persevere as an actor 후기인상파 6시간 전 52 2
1274 [잡담] MMBD 창고로~ 후기인상파 7시간 전 41 0
1273 [잡담] 햄탄절 축하 광고 -- #학동역 3번 출구 후기인상파 07-20 86 2
1272 [잡담] 코리 취직 하는 것 같네요 ^^ 후기인상파 07-20 118 2
1271 [잡담] 오랜만이네염 (3) 녹차롤케익 07-20 75 6
1270 [잡담] 지영무대 (2일간의 비주얼) 횃불 07-19 122 1
1269 [잡담] JYofficialVEVO 에 유일하게 남아있는 MV 횃불 07-18 108 1
1268 [잡담] 권소영- C .O .C 횃불 07-18 86 1
1267 [잡담] < Pia 영화 / ぴあ映画> 영화 개봉 첫날 만족도 조사 랭킹 (2) 후기인상파 07-18 123 5
1266 [잡담] 구하라 화보가 실리는 <그라치아 GRAZIA> 8월호가 오늘 발매됩니다 후기인상파 07-18 86 1
1265 [잡담] 당시 비쥬얼로 먹어 준 팀 (=걸프랜드) (1) 횃불 07-16 127 1
1264 [잡담] 스키코토 (180715 아베마에 나온ㄱ혹) (1) 횃불 07-16 103 3
1263 [잡담] 같은 댄서 ^^ (1) 후기인상파 07-15 131 2
1262 [잡담] 깡지 영화의 한글 제목에 대한 잡담 후기인상파 07-14 100 1
1261 [잡담] (끌올) 7월 15일, 일본에서 햄꿀졍의 동선 후기인상파 07-14 122 1
1260 [잡담] 금일 깡지 복장을 보니 횃불 07-13 121 0
1259 [잡담] 아래 글 다시보니.. (레온 국내 상영) (1) 횃불 07-13 106 1
1258 [잡담] 드디어 오늘이네요. 부천국제영화제 오시는 분 계신가요? (1) 하라버지 07-13 105 3
1257 [잡담] 혹시 카라 v앱 영상들 어디갔는지 알수있나요? 오랜지 07-13 86 0
1256 [잡담] 혹시 요근래 개인활동 한거 어디서 찾아볼수있나요? 오랜지 07-13 75 0
1255 [잡담] 크로아 축구 (1) 횃불 07-12 106 0
1254 [잡담] [BIFAN] 제22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개막식 라이브 안내! (2) 하로 07-11 159 3
1253 [잡담] 결국 7월 13일 휴가 신청은 실패했습니다 ㅠㅠ (2) 구작가 07-11 132 2
1252 [잡담] <킬러, 그녀> - 평론가 코멘트 (1) 후기인상파 07-11 159 2
1251 [잡담] 18.07.10 잡담 (3) Sherlock 07-11 143 3
1250 [잡담] 깡지 마실 나왔군요 ^^ (1) 후기인상파 07-10 176 4
1249 [잡담] '청춘시대' 리메이크 - 중국 드라마 <最亲爱的你> (4) 후기인상파 07-09 329 3
1248 [잡담] (이쯤에서 다시보는) 박규리, 2016년 부천영화제 레드카펫 (1) 후기인상파 07-09 154 4
1247 [잡담] 킬러, 그녀 횃불 07-09 154 2
1246 [잡담] 어바타 (카라와 함께 라면 대박이다) 횃불 07-09 145 1
1245 [잡담] 12밤 내용 횃불 07-09 133 1
1244 [잡담] 7월 15일, 일본에서 햄꿀졍의 동선 (1) 후기인상파 07-07 227 4
1243 [잡담] 카라 활동 요약 횃불 07-07 176 3
1242 [잡담] 180706 JY - 눈물의 이유 (우주 최초공개) (1) 횃불 07-07 202 1
1241 [잡담] 토요일 카라짱 07-07 132 0
 1  2  3  4  5  6  7  8  9  10  >  >>


★ 2018년 7월 21일 토요일 16: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