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7-11-01 23:46
[인증/후기] 카게 달력 왔어요!!!!!!!!!!!!!
 글쓴이 : 리시안셔스
조회 : 376   추천 : 6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67083

님들 이건 꼭 사야 해요!!!!!!!!!!!!!!!!!!!!

배송비 포함 4000원에 이정도면 완전 혜자 아닙니까????????

안 이쁘게 나온 페이지가 없어요!!!!!!!!!!!!!!!!

게다가 사진 두 장까지 줘요!!!!!!!!

근데 지문 생길까봐 흰 부분만 간신히 잡고 있어요!!!!!!!!!

그리고 사실 좀 얇아요((((((((소곤

근데 뭐 라면 받침대로 쓰시는거 아니면 무난하게 세워 둘 수 있어요

문제점은 제가 책상을 정리 하나 없이 막 쓰는 타입이라

괜히 달력 세워놨다 다 구겨질 것 같네요

막 구석에 밀쳐져 있고 장난 아닐 것 같아서

책꽂이에 봉인해 두려구요

달력 만들어주신 운영자님 완전 감사합니다!!!!!!!!!!!!!!!!!!!!!!









아빠 : 뭐 이쁘게 나왔네 ( 달력을 살짝 말아잡으며 )

리시안셔스 : 안 돼!!!!!!!!! 꾸기지마!!!!!!!!!!!!!!!!!! 얇아!!!!!!!!!!

아빠 :






리시안셔스 : 이거 좀 얇아

엄마 : 뭐 어때 니 어차피 책꽂이에 영원히 박아둘거 아니였냐

리시안셔스 :

  • 트위터
  • 페이스북
.

COMMENT
 
난 언제 오려나 ㅋ
17-11-02 00:07
 
오오 짱예쁘네요! 저도 빨리 받고싶네요 ㅋㅋㅋ
17-11-02 00:09
우와 이쁘네요 ㅠㅠㅠ어무니가 60만웤 빌려가서 돈이 없어서 못사네요 ㅠㅜㅜ망원렌즈 살려고 열심히 돈 모으고 있었는데  ㅜㅜ 지금은 땡전한푼 없는 ㅜㅜ
17-11-02 09:04
 
 

Total 6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62 [인증/후기] 박규리 포토북 Book of Days 받아서 쓰는 간단 후기 ㅎ (2) 블루다크 01-11 178 8
61 [인증/후기] 달력 잘 받았습니다 (2) 건잰로즈 01-11 131 7
60 [인증/후기] 뒤늦게 산 2012 karasia seoul DVD (5) 건잰로즈 01-07 192 6
59 [인증/후기] cupid dvd 구입했습니다 (5) 건잰로즈 01-03 236 5
58 [인증/후기] [17.12.30] Last day in 2017 With Gyurl (6) 니코리나 12-31 264 7
57 [인증/후기] 이벤트 당첨된 승연누나 사인 폴라로이드가 왔네요 (5) 무한카라도전 12-28 233 8
56 [인증/후기] 인증사진은 없습니다. (1) 횃불 12-22 184 1
55 [인증/후기] 승연누나에게 선물을 받은듯 합니다. (9) 섬벨리나 11-29 456 6
[인증/후기] 신필름 예술 영화제에서 규리언니 본 이야기. (13) 리시안셔스 11-18 354 10
53 [인증/후기] 17.11.11 서울배리어프리 영화제 볼링블링 박규리 무대인사 후기+프리뷰 (3) 무한카라도전 11-12 317 7
52 [인증/후기] 2018년 카라 달력 인증이요~^^ (3) 리연콜라영 11-02 382 3
51 [인증/후기] 카게 달력 왔어요!!!!!!!!!!!!! (3) 리시안셔스 11-01 377 6
50 [인증/후기] [후기] 발자국 소리 후기 (2) Sherlock 10-23 328 6
[인증/후기] 콘텐츠 시연장, 데이드림 규리더 영접 후기(?) (8) 밤비 09-07 477 11
48 [인증/후기] 힘들게 구한 지영 첫번째 사진집 jiyoung story (6) 쿨가이 06-20 541 7
[인증/후기] 170521 JY(강지영) 첫 번째 솔로 투어 콘서트 'Many Faces 2017' 도쿄 막콘 관람후기.link (10) 공백 06-17 645 13
46 [인증/후기] 2017.06.11 바느질 하러 서울간 후기가 아니라 박규리 바자회 후기!!! (5) 무한카라도전 06-12 403 9
[인증/후기] 1677950561년 만에 규리언니 본 후기. (12) 16녀 06-11 493 12
44 [인증/후기] 한국지방 fansy의 승연누나(비부돌) 일본 팬미팅 후기 (1) 무한카라도전 05-13 1071 4
43 [인증/후기] jy 앨범이 왔네요 (1) 무한카라도전 12-21 842 6
42 [인증/후기] 오랜만에 사골 굿즈 우려봅니다. ^^ (2) 살아있는시체 11-28 959 4
41 [인증/후기] 케이펫페어 일산 승연이 팬사인회 후기 (4) 살아있는시체 11-27 1019 6
40 [인증/후기] 지방 fansy의 간단 승연누나 팬사인회 후기!! (1) 무한카라도전 11-27 1072 2
[인증/후기] 300년만에 규리언니 보고왔을 뿐인 여중생의 후기 (29) 15녀 11-05 1134 13
38 [인증/후기] [극한체험] 어떻게 헤어질까 VIP 시사회 후기 (3) 살아있는시체 10-26 1003 4
37 [인증/후기] 지영이 영화 본 후기와 규리 시사회 후기 (1) 무한카라도전 10-25 1013 6
36 [인증/후기] 지방 평범한 일반인의 여의도 한승연 팬싸인회 후기... (2) 무한카라도전 08-30 1047 3
35 [인증/후기] 네 제가 그 어디까지 돼요? 입니다 (6) 눈물빛소망 07-27 1112 9
34 [인증/후기] 어떻게 헤어질까, 간단한 리뷰+감상+etc (3) 섬벨리나 07-25 900 9
33 [인증/후기] 안녕하세요. 생일파티의 승리자입니다. (13) Sherlock 07-25 1054 8
32 [인증/후기] 지방 at fate(공식 팬클럽 명칭 아님 ㅠ) 승연누나 생일파티 후기 (3) 무한카라도전 07-25 1322 5
[인증/후기] 지방 흔한 일반인의 규리 gv후기 .... (4) 무한카라도전 07-23 1203 10
30 [인증/후기] 규리언니 굿굿 (2) 카라의앨범 07-23 934 6
29 [인증/후기] ㅠㅠㅠㅠㅠㅠ (8) NaGA 07-23 874 4
28 [인증/후기] 하라 코카콜라 재능기부 사진전 / 규리 생일축하 광고 보고온 후기. (2) 살아있는시체 05-15 1994 4
 1  2  >>


★ 2018년 1월 18일 목요일 05: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