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7-12-09 21:40
[움짤] JY 강지영 - <Secret Crush ~恋やめられない~> MV 움짤
 글쓴이 : 블루다크
조회 : 549   추천 : 8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67626

뮤비 스토리가 재밌어서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것 같아요 ㅎㅎ

 

 

CHAPTER1. She has no home.


꼬질꼬질 지영이도 이쁘기만하지영 ㅎㅎ

 

 

 

 

 

 

CHAPTER 2. She starts a job as a porter.

 

같은 움짤 색감 다르게 보정했어요~

 

 

 

짐이 무겁지영~

 

 

턱괴고 앉아 있는게 귀여워서 짧지만ㅎ

 

 

요건 조금 더 긴 버전 ㅎ

 

 

클로즈업 부분만 따로 만든거 역시 두가지 스타일의 보정입니다~

 

 

 

 

잘못했지영~ 이것두 두가지 다른 색감으로 보정

 

 

 

 

CHAPTER 3. She is fired from her first job.


짤리고 청소직원이 된 지영이 ㅎ

 

 

 

 

오↗~ 오↘~ 오↗~

 

 

손을 휘리릭~

 

 

의문의 남성 등장~

 

 

기쁘지영~

 

 

 

CHAPTER 4. She is invited to a party.


나중에 합짤 만들때 쓴다고 프레임을 맞추다보니 요거 짧아요 ㅎ

그래서 긴 버전도 같이 만들었지영 ㅎ

 

 

 

 

아무도 지영이 한테 관심이 없지영 ㅜ

 

 

요것도 두가지 스타일의 보정인데 처음껀 약간 매트함을 살렸고 두번째는 그냥 쨍하게 뒀어요~

 

 

 

긁적긁적;;

 

 

드레스 움짤도 찔까하다가 귀찮아서 지영이 얼굴만 ㅎㅎ

드레스 보고 놀랐지영 ㅎ

 

 

 

 

 

CHAPTER 5. She has become a completely new women.

 

챕터 5의 흰색 드레스와 흰색퍼 걸친 지영이는 완전 디즈니 공주님 ㅜㅜ

여기서 부터는 전부 다 보정 스타일 두가지에여!!

 

 

 

 

 

 

 

 

이 움짤은 용량이 대략 8M 정도 되서 밑에 트위터에 올릴수 있게

5M정도 되는 용량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사이즈를 포기하고 용량을 얻었습니다 ㅎㅎ

 

 

 

 

 

 

 

 

 

 

코 찡긋 웃음 ㅜㅜ 이쁘고 귀엽고ㅠㅜㅜ 

 

 

 

 

 

손키스 쪽~

 

 

 

 

좋은건 크게 ㅎㅎ

 

 

 

 

 

여기서 부터는 진짜 페리테일 만화속 주인공 같았어요 ㅠㅠ

드레스 입고 등장하는 장면인데 뭔가 영화같고 막~

 

 

 

 

 

 

 

 

 

 

 

 

고개 살짝 기울이면서 웃는거 너무 예뻐요~ㅠ

 

 

 

 

지영이의 전매특허 코찡긋 웃음ㅋㅋ

 

 

 

 

수줍은 미소의 지영이ㅎㅎ

 

 

 

같은건데 중간에 플래시 터지는 장면을 빼고 만들고 그냥 만들고의 차이에요 ㅎ

 

 

 

 

 

 

 

 

마지막에 앞으로 숙이면서 웃는데 너무 귀엽 ㅜㅜ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17-12-09 21:43
 
수고하셨습니다..^^
17-12-10 01:59
 

고생하셨습니다 :)
17-12-11 03:00
고생 하셨어요..애청자입니다 ㅋㅋㅋ
17-12-12 11:03
드레스 입은 모습 너무 잘 어울리네요~
잘 보고 갑니다~^^
17-12-15 01:05
 
 

Total 4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5 [움짤] KBSN 더 뷰티 어 위크(The Beauty a Week) Ep.03 - 박규리 움짤 (1) 블루다크 05-20 74 5
44 [움짤] KBSN 더 뷰티 어 위크(The Beauty a Week) Ep.02 - 박규리 캡처 + 움짤 (2) 블루다크 04-18 179 4
43 [움짤] JY 강지영 - < 星が降る前に 별이 내리기 전에> MV 움짤 (1) 블루다크 04-02 312 5
42 [움짤] 규리 움짤 세가지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어느 보정이 맘에 드시나요?) (3) 블루다크 03-04 351 6
41 [움짤] 한승연 - 우주군(宇宙くん) MV 움짤 (5) 블루다크 02-02 473 6
40 [움짤] 라디오쇼 움짤 (2) 건잰로즈 01-08 403 6
39 [움짤] JY 강지영 - <MY ID> MV 움짤 (5) 블루다크 12-14 469 5
38 [움짤] JY 강지영 - <Secret Crush ~恋やめられない~> MV 움짤 (5) 블루다크 12-09 550 8
37 [움짤] 갑자기 만들고 싶어져서 만든 카라 윈터매직 하라 얼빡샷 움짤 ㅎ (3) 블루다크 11-29 499 6
36 [움짤] 막판 로맨스 4화 움짤(펌) (1) 비겐 11-26 452 5
35 [움짤] 170902 JTBC 청춘시대2 Ep.04 - 한승연 움짤 9pics (2) 블루다크 09-15 854 5
34 [움짤] (링크) 미어캣 (1) 후기인상파 09-03 492 4
33 [움짤] 170806 '복면가왕' 니콜 움짤 (1) 후기인상파 08-07 392 4
32 [움짤] JY 강지영 - <女子モドキ (여자 모도키)> MV 움짤 (2) 블루다크 08-02 425 5
31 [움짤] 최근에 얻은 움짤같은데, 어디껀지 아시는분? (1) 섬벨리나 03-29 451 1
30 [움짤] 청춘시대 한승연 키스씬 (3) 쿨가이 07-30 1177 3
29 [움짤] JY - <好きな人がいること> MV Short Ver 움짤 (4) 블루다크 07-21 1483 4
28 [움짤] 처음으로 만들어봄 움짤 합짤(?) (3) 블루다크 06-23 865 2
27 [움짤] JY- 好きな人がいること(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티저 움짤 (6) 블루다크 06-19 1358 6
26 [움짤] 구글 포토 자동 생성 움짤 - 화장품 광고 괸돌이 06-18 882 1
25 [움짤] 구글 포토 자동 생성 움짤 - 행사 괸돌이 06-18 786 1
24 [움짤] 구글 포토 자동 생성 움짤 - 소소가백 괸돌이 06-18 863 1
23 [움짤] 구글 포토 자동 생성 움짤 - 루팡 팬사인회 괸돌이 06-18 896 1
22 [움짤] 한승연 화보 촬영 움짤 (2) 후기인상파 05-19 1159 3
21 [움짤] 니콜(Nicole) - HAPPY MV 움짤 (5) 블루다크 05-18 1444 7
20 [움짤] 처음으로 만들어본 움짤~ (5) 블루다크 05-09 877 7
19 [움짤] L'OCCITANE 한승연 움짤 (5) 무한카라교 04-15 1723 5
18 [움짤] Nicole ‏HAPPY Teaser 움짤 (3) 무한카라교 03-29 928 5
17 [움짤] KARA TBC CF Making 中.... (1) 하로 03-01 1037 4
16 [움짤] 강지영의 섹시 연기... (5) 섬벨리나 02-29 1275 6
15 [움짤] 16.01.30 KBS1 장영실 E09 박규리 움짤 (3) 무한카라교 02-05 1101 6
14 [움짤] DON'T STOP M/V short ver 니콜 움짤 (3) 무한카라교 01-27 1038 4
13 [움짤] 15.09.22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승연 움짤 (3) 무한카라교 01-21 921 2
12 [움짤] 16.01.04 , 05 ZIP 강지영 움짤 (2) 무한카라교 01-18 1088 2
11 [움짤] 15.12.12. SBS 주먹쥐고 소림사 Ep.07 구하라 움짤 (2) 무한카라교 01-09 1668 3
 1  2  >>


★ 2018년 5월 23일 수요일 23: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