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6-05 09:20
[뉴스/속보] K팝스타 '카라', 수출입銀 사무라이본드 띄운 숨은 공신?
 글쓴이 : 희상짱
조회 : 2,575   추천 : 36  
 글주소 : http://karaboard.com/158980
 
와우 내용 좋네요

  • 트위터
  • 페이스북


비상하는 KARA~!




처음  1  2


COMMENT
진짜 가슴이 울컥 울컥 하네요.. 빨리 빨리 널리 퍼트려야.. 난 맛폰이 없어.. ㅠ.ㅠ.
12-06-05 11:24:50
 
어.. 소름끼쳐.. 완전 자랑스럽고..막.. 왜이렇게 울컥하는지..ㅠㅠ
이건 9시뉴스에 나와야하는거 아닌가..ㅠㅠ
12-06-05 11:51:57
다음은 퍼나르기 완료!!
능력자분들 빠르기도 하셔라
12-06-05 11:55:47
그냥 뭉클하네요.
슷키리 콘서트장면보고 바로 봐서 더 찡하네요.
우리애들이 이렇게 컷다는게 정말 정말 기쁩니다.^^
12-06-05 14:52:50
아침에 읽었는데 카라 참 대단합니다
12-06-05 17:27:16
아주 좋은 기사넹~~~ 뿌듯하구나~~~^^
12-06-05 20:08:39
오늘 최고기사네요 ^^
12-06-05 20:22:11
카라덕 많이들 보는구만
12-06-05 21:03:57
이런 좋은기사는 다 묻히고, 국카스텐관련 악질 까질기사만 메인에 뜨네요.
속상합니다.ㅠㅠ
12-06-05 21:35:41
 
우아아아아앙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12-06-05 22:31:21
와~ 정말 뿌듯한, 마치 드라마 같은 기사네요 ^^*
언제 어디서나 좋은 영향이 함께 하는것 같아요. 카라 아이들은...
12-06-05 22:59:46
일정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온 수출입은행 실무진들은 신타로 부장에게 이메일을 받았다. 카라 싸인이 담긴 CD를 받고 딸아이가 뛸 듯이 기뻐했다며 딸에게 ‘영웅대접’을 받았다는 내용이었다. 실무진들이 사무라이본드 가격산정(Pricing)을 위해 일본을 다시 찾았을 때, 신타로 부장은 실무진들을 직접 찾아와 몇 번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영웅 대접 >_<b
12-06-06 09:00:14
대단하네요^^  카라 화이팅 ㅎㅎ
12-06-06 10:39:07


처음  1  2


 
 

Total 144,54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카밀이 된 후 카라에 대한 생각 변화(?) (60) 보헤 10-12 2007 37
[가입인사] 남편을 카덕으로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 (57) nicorrrrri 10-04 3739 37
[잡담] 작은 노력이 이룬 기적.. (56) 롹유 09-17 1558 37
[팬메이드] 카라 피규어에 분노한 히틀러 (64) 이나 05-02 2643 37
[잡담] 카라를 왜? 좋아하시나요? (57) 무지개참치 07-09 1899 36
[인증/후기] 뮤직뱅크 후기... 좀 늦었네요..^^ (20) 아쭈군 09-08 2114 36
[인증/후기] 카라 한승연양 생일 선물 전달 - 인증 사인 추가 (40) 부동심결 08-14 5795 36
[뉴스/속보] K팝스타 '카라', 수출입銀 사무라이본드 띄운 숨은 공신? (33) 희상짱 06-05 2576 36
[잡담] 2012.05.28 사이타마 콘서트 보러 일본 가다!! (31) godstarsidus 06-03 2593 36
[잡담] 2012.05.27 사이타마 콘서트 보러 일본 가다!! (38) godstarsidus 06-03 2957 36
[잡담] KARASIA 일주년기념 글 "균등한 5명" 긴 글 주의... (28) Kogoro 02-18 2089 36
[공지] 카라게시판 총관리자는 살아있는시체님으로 결정되었습니다 (69) 임시관리자 06-06 2232 35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오후 4:28) (50) 블루다크 01-22 2288 35
[인증/후기] 푸르릉의 카라시아 2013 in 후쿠오카 공연 관람 후기 #1 (62) 푸르릉 10-20 2945 35
[잡담] 고만들좀 하자구요~ (24) 대져 10-04 1902 3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뒤늦게 가입인사 드립니다! (49) 지나아빠 09-07 1704 35
[잡담] 카라는 부처가 못돼지만, 카밀리아는 이미 부처님이시다. (37) Autumn 09-06 1685 35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_^ (55) 송하라 08-25 1809 35
[인증/후기] Miracle5 1st Korea Tour 2013 "MIRACLEA" Vol.8 : 내가, KARA팬이다! (41) Miracle5 08-17 2279 35
[인증/후기] Kamilia School입학 일기 Vol.1 (53) Miracle5 08-03 3280 3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야수타로입니다*^ㅁ^* (56) yasutaro 06-25 2247 35
[이벤트] 데뷔 6주년 축하글 "5장의 꽃잎의 아름다운 꽃 KARA : KARA the beautiful 5 petals flower." (46) Miracle5 03-26 2647 35
[가입인사] 初めまして(처음 뵙겠습니다) (64) Shun 03-05 1674 35
[인증/후기] 푸르릉의 후쿠오카 카라시아 후기 #3 (39) 푸르릉 05-04 1970 35
[잡담] 오랜만에 장문 "카라는 원장이고 간호사이다" (26) Kogoro 01-27 2988 35
[인증/후기] 극장 중계 개인적 감상 (16) Kogoro 01-07 2120 35
[잡담] 용산 쿨트랙에서 (36) 오공비리 12-09 2213 35
[카라이야기] KARA의 2013년의 혼신의 활동에 감사! 그리고 나는 지금을 사는. (31) Miracle5 01-19 1759 34
[인증/후기] 푸르릉의 카라시아 2013 in 후쿠오카 공연 관람 후기 #2 (55) 푸르릉 10-20 3041 34
[인증/후기] 진짜 한승연 최고ㅠㅠ팬들 선물 일일이 챙겨줌ㅠㅠ사람맞음?ㅠㅠㅠㅠㅠ(동물농장 방청 후기) (48) 은빛카라마을 10-10 3826 34
[잡담] 초6때부터 고3까지 카라팬이 된지 6년, 6년이란 세월속에 카라가 내게준 크나큰 선물 (58) 바라기 10-09 1654 34
[인증/후기] 2nd Karasia 요코하마 후기 - 1 (54) 대져 10-09 3786 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바운스 카라입니다.^^ (130) 바운스카라 08-15 2236 34
[사진/캡쳐] CD의 몇몇 사진 Thank You Summer Love (27) Miracle5 07-25 2852 34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박규리 트윗 (12:36) (53) 하로하로 07-16 2010 34
<<  1  2  3  4  5  6  7  8  9  10  >  >>




★ 2020년 9월 22일 화요일 20: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