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7 17:51
[요청/건의] 야행성이나 카라 절친노트
 글쓴이 : 카라떡후
조회 : 3,285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16324
야행성이나 카라 절친노트 나온거 볼려고 했는대
(23회 )          (12월 11일)
파일이 없내여;
 
 
있으신분은 시간나실때 좀 올려 주세여
  • 트위터
  • 페이스북



카라 사랑 영원히



COMMENT
 
밑에분이..^^;
12-04-17 17:58:01
아직 자료들이 하나씩 올라와야할 듯~
12-04-17 17:58:23
 
예전에는 가지고 있었는데~
12-04-17 18:09:49
둘다 가지고 있는데 내컴에서 빼서 올리는 방법을 몰라서...ㅡ.ㅡ
남의 것 가져올줄만 알았지...주는건 인색해서요^^
12-04-17 18:12:30
대기 타셈
12-04-17 18:31:43
금방 올려주셨을듯?
12-04-17 19:40:52
 
 

Total 144,53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385 [가입인사] 해바라기처럼 카라만 바라볼래요~ (17) 냥이 04-17 3218 0
1384 [사진/캡쳐] 움직이는 그림(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9) EYEWITNESS 04-17 3571 0
1383 [잡담] 드디어 예매 성공... 근데 2장만 되어서 일단 2장 완료. (12) 석이 04-17 2990 0
138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합니다. (20) 파라파라 04-17 3167 0
1381 [잡담] 드림콘서트 예매를 해서 카게 분들에게 넘겨야 할지... (2) 우수수 04-17 2932 0
1380 [잡담] 왔수다~ (12) 목발 04-17 2966 0
1379 [잡담] ㅇㅇㅂㅋ ㄱㄱㄲ (6) 구박한강정 04-17 3474 0
1378 [잡담] 에이 젠장!! 정말루 .... 못 해묵것네 이거 플짤 올리자마자 담장으로 넘어가다뉘 T^T (6) lobo 04-17 3057 0
1377 [잡담] 혹시 우회예매 취소 하신 분 계시면 질문인데..... (8) 옥탑방루팡 04-17 3254 0
1376 [잡담] 다들 고생이 많습니다..머리가 지끈지끈.. (4) 거믄날개 04-17 2891 1
1375 [잡담] 우리도 여덕느님들을 위하여 특단의 대책을 마련할 때가 되었습니다. (18) 아름다운미리내 04-17 3370 0
1374 [국내영상] 카라시아 멤버별 솔로곡 영상 - (엑박수정) (2) 카라화이팅 04-17 3327 1
1373 [잡담] 오일뱅크 대기업 답지 않은 운영방식이군요. (4) 이기품 04-17 3169 0
137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게시판 보고 우회예매 했다가 저도 취소 했네요. (14) RockU 04-17 3469 0
1371 [잡담] 오늘 다른 팬덤에서도 아래 우회방식으로 예매한 사람들이 많은가요? (9) 가이드 04-17 3092 0
1370 [잡담] 오늘은 지금까지 약 400글이군요!! (7) 아름다운미리내 04-17 2999 0
1369 [가입인사] 오늘가입했어요 (12) 영원한카밀 04-17 3236 0
1368 [잡담] 이번 같은 경우는 좀 황당해요ㅋㅋ (5) 가카 04-17 3093 0
1367 [사진/캡쳐] 카라시아 공연장에서 팔고 있는 스맛폰 케이스 (12) 무지개참치 04-17 3332 0
1366 [잡담] 이번 예매가 엉망진창이라서~ 나중에 팀별로 공짜로 활당해 주지 않을까? (11) 석이 04-17 3212 0
1365 [잡담] 우띠 드콘신경스다가 투표 까먹을뻔 (4) sansin 04-17 2968 0
1364 [잡담] 우회예매 취소하시는게 좋을듯 (2) 햄과함께햄 04-17 3119 0
1363 [번역] 홍초 관련기사 번역 (마이니치 신문 디지털판) (5) 木元 04-17 3168 3
1362 [잡담] 카라 드림콘서트 개근상 주고싶네여 (3) 카라최고 04-17 2944 0
1361 [잡담] 만약 다른 사람 계정으로 예매가 되었다면... (3) 아름다운미리내 04-17 3105 0
1360 [잡담] dream concert 티켓구입 (3) simulation 04-17 2401 0
1359 [잡담] 현재 잔여석 13,997 (냉무) (1) 가이드 04-17 3117 0
1358 [잡담] 오일뱅크 회원 가입해야만 구입가능한가요? (3) 두치 04-17 2982 0
1357 [잡담] 오일뱅크 비로긴 인터파크 방법 (우회) 하지마세요 (4) 위스퍼 04-17 3418 0
1356 [잡담] 아래 우회로 들어가서 티켓팅 하신 분들 안전합니까?ㅋ (5) 가이드 04-17 3229 0
1355 [잡담] 근데 ㄷㄷㄷ 예매 확인을 체크해봤더니 (18) 오공비리 04-17 3456 0
1354 [해외영상] ㄴ ㅑ하하하하하 (3) 암코양이 04-17 3305 1
1353 [잡담] 이게 뭔일이래.. (7) 돈돈푸 04-17 3214 0
1352 [잡담] 오일뱅크... (6) 이기품 04-17 3220 0
1351 [잡담] 뒤에 숫자바꿔서 들어가니까 됩니다[이거 하면 안될듯] (8) 유후 04-17 3131 2
<<  <  4091  4092  4093  4094  4095  4096  4097  4098  4099  4100  >  >>




★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02: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