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12:34
[공지] 류천님과 랄랄라찌님에게 응원글 남겨주세요
 글쓴이 : 뒷짐
조회 : 4,784   추천 : 3  
 글주소 : http://karaboard.com/1653
싸이트 만드는대 결정적인 도움를 주신 두분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류천님 랄랄라찌님 넘 수고하셨고 싸이트 만드는대 도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댓글은 글쓰는 논네를 춤추게 합니다~


COMMENT
┏━━━━━━┓
*카라시아 고고씽*
♡━━━━━━♡
너무 좋네요.
다들 수고하셨쎄요~
카라야 화이팅~♡
12-04-15 12:35
* 비밀글 입니다.
12-04-15 12:37
 
다들 수고해주셔서..난 그저 숟가락만~
12-04-15 12:38
정말 랄랄라찌님 류천님 감사드려요..
또한 뒷짐 대장님도 ...
앞으로도 고생해주실것 같으신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12-04-15 12:38
류천님과 랄라라찌님 고생하시네요.
덕분에 쾌적한 활동 환경이 마련되어 정말 기쁘네요.!!!
12-04-15 12:38
두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12-04-15 12:39
투자자 류천님과 개발자 랄랄라찌님 두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12-04-15 12:46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2-04-15 12:47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모두함께 잘 가꾸기만 하면 되겠군요
12-04-15 12:55
고생많으셨습니다 ^-^ 너무 쾌적하고 좋으네요..쓰담쓰담인가요?
12-04-15 12:56
류천, 랄랄라찌, 뒷짐
-----------------------------

알라븅
12-04-15 12:57
노고에 감사드리오^^
12-04-15 13:08
정말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이젠 홍보에 주력하셔야 겠네요...ㅋ
12-04-15 13:14
고생많았어요!!!
12-04-15 13:17
두 분 너무 고생많으셨슴니다...!!!!!
12-04-15 13:20
두분 많이 고생하셨내요 감사합니다 ^^
12-04-15 13:22
감사~ 감사 ^^
12-04-15 13:29
류천님 랄라라찌님은 사이트 개설~~
뒷짐은 사이트 관리.ㅋㅋㅋㅋㅋ
----------------------------------------

수고 하셨습니다.

글고....
뒷짐님 바쁘실 듯.ㅋ^^
12-04-15 13:33
논네들 느즈막하게 고생들이 많네요...여러가지로 감사해요..
12-04-15 13:36
수고 많으셨습니다.
12-04-15 13:49
수고하셨습니다응 여긴 뭐라고 불러야되나요?.. 카라보드?...  카라보드 짱~
12-04-15 13:54
 
수고하셨슴다!!
12-04-15 13:57
고생 많으셨어요...ㅎㅎ
아...라찌님 줄 피규어는 잘 챙겨놨음..ㅋㅋ
조만간 드리지요~
12-04-15 14:09
 
두분다 고생들 많으셨어요.. ㅋ
12-04-15 14:17
고생많으셨어요. 심플하고 좋네요 ^^
12-04-15 14:22
드디어 독립이네요.^^;; 축하 드립니다^^;;
12-04-15 14:27
두분께 감사합니다
12-04-15 14:37
류천님, 정말 감사합니다용~ 맘고생 많으셨겠지만....이렇게 좋은 보금자리를 내 주셔서 정말 쌩유~♡

라찌님, 고생 많으셨사와용~ 덕분에 이렇게 쾌적한 팬질을 할 수 있네요 ^^
12-04-15 14:39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12-04-15 14:42
고생하셨네요~ 고맙습니다~~~
12-04-15 14:52
두분 고생 많으셨네요!

좋은 환경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12-04-15 15:15
두분 고생많으셨어요~~~
앞으로 매일 오것음~~~^^
12-04-15 15:16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성장하는 게시판에 되도록 노력하게씁니다..
12-04-15 15:30
와우..~ 류천님 랄랄라찌님 모두 고생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화이팅~ ^^
12-04-15 16:33
두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두분 덕택에 앞으로도 번성하는 카게가 될겁니다
12-04-15 17:10
두분 정말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런 좋은 곳이 생겼네요.^^
12-04-15 17:12
두분 수고 많으셨습니다ㅎㅎ
12-04-15 17:19
와 사이트 좋네요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12-04-15 17:37
좋은 곳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너무 좋네요 ㅎㅎ
12-04-15 18:02
류천님 랄랄라찌님 싸랑합니다아~~~
12-04-15 18:14
눈물나게 감사드립니다. ㅠㅠ
12-04-15 18:26
멋있게 잘 만드셨네요.
저는 단지 능력자분들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________^
12-04-15 20:00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12-04-15 20:51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감사글 남기려 회원가입이란 걸 다해보네요
12-04-15 21:07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고생하실 것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 (__)
12-04-15 21:17
수고많으셨어요. 이렇게 멋진 공간 감사합니다.
12-04-15 21:26
오..... 류천논네랑.. 랄라라찌 논네 수고했습니다.. ^^
12-04-15 22:10
 
두분께서 좋은 일 하셨군요.
이제 편하게 카라만 응원하면 될것 같습니다..^^
12-04-16 00:04
두분 수고많으시고요 앞으로 열심히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12-04-16 00:17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숟가락만 얹어봅니다ㅋㅋ
12-04-16 00:40
정말 두 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앞으로 한층 즐거운 팬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
저 또한 모처럼 마련된 새 둥지에 걸맞게 좀 더 적극적이고 좋은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2-04-16 03:57
우럇허이~ 우럇허이~ 응원합니다. =ㅂ=
12-04-16 05:28
눙무리 ㅠㅠ
12-04-16 07:00
이런 카밀 천국을 만들어주신 분들 감사해용~~
12-04-16 07:38
무지무지 감사합니다!!
12-04-16 08:58
감동의 눈물이 납니다 .... 정말 감사 해요~!!
12-04-16 12:33
고생하셨어요~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12-04-16 13:05
 
감사합니다.
잘 가꾸어 가야지요.
12-04-16 13:25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천국같아요ㅎ~
12-04-16 15:47
 
너무 늦었지만 감사합니다...^^
12-04-17 11:43
열시미 활동할게요
12-04-25 01:26
 
 

Total 141,36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02 [잡담] 안녕들하세요... 가입인사...ㅋ (13) 아쭈군 04-15 2279 0
101 [팬메이드] 카라게시판 KARABOARD.COM (대문 영상) (9) 하로 04-15 2796 1
100 [잡담] 먼가 가입해야될꺼 같아서,,, (14) 영장군 04-15 2224 0
99 [잡담] 팬사이트 오픈 축하합니다~ㅎ (11) 하늘걷기 04-15 2333 0
98 [잡담] 당분간 도배를 좀 해야할듯... (14) 햄편식중 04-15 2161 0
97 [잡담] 인사 올립니다. (11) 카라짱22 04-15 2212 0
96 [해외영상] 귀여워서 미칠것 같은 카라 얘들의 친목질 (9) 일초당싸대기 04-15 2710 0
95 [잡담] 회원 사진에 gif 넣는 법 (8) 직퀘 04-15 2638 0
94 [잡담] 드디어 정식 오픈을... (15) 햄편식중 04-15 2364 0
93 [잡담]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어요 ^^ (10) 졍밀햄 04-15 2260 0
92 [잡담] 안녕하세요 ~ ^^ 에버카라에서 왔씁니다 ㅋㅋ (14) 개키워 04-15 2437 0
91 [잡담] 가입 인사 드립니다... (18) 스폰지밥 04-15 2243 0
90 [잡담] 카라 게시판 환경 완전 좋네요~ 오픈 축하해요 (19) 난민 04-15 2315 0
89 [국내영상] 대문영상...유툽에도 올렸음요 ㅇㅅㅇ (9) 아름다운미리내 04-15 2801 0
88 [잡담] 가입인사드려요~ (9) 초이성 04-15 2430 0
[사진/캡쳐] 일블로그 소소한 이야기를 빛낸 일여덕님들 (24) 사마엘 04-15 2902 11
86 [잡담] [움짤] 귀여운 뚱콜... ㅋㅋㅋ (8) 카THE라 04-15 2576 0
85 [사진/캡쳐] KARASIA + SoyCarat (6) 하로 04-15 2563 0
84 [플짤] 승연이가 축하한데요 (8) 레젼 04-15 2688 0
83 [잡담] 오픈 축하드려요..... ^^ (11) 직퀘 04-15 2529 0
82 [잡담] 카라 게시판 스타일이.... (9) 일초당싸대기 04-15 2641 0
81 [잡담] 요기는 어디!! (9) GaGamel 04-15 2577 0
80 [잡담] [가입인사] 카라만의 게시판이 생긴거 너무좋아요 ㅎ (11) 순진남 04-15 2442 0
79 [사진/캡쳐] 어제 햄꿀 고무장갑~~~롹유? (7) 복길아 04-15 2710 0
78 [잡담] 오.. 대문에 공을 꽤 들이셧네요 (4) 지리산도인똘끼 04-15 2505 0
77 [뉴스/속보] 카라의 위엄.. (8) 거믄날개 04-15 3088 0
76 [사진/캡쳐] 승연이에게 낚인 분.... (10) 복길아 04-15 2671 0
75 [잡담] 오픈 축하합니다 (8) 형아 04-15 2500 0
74 [잡담] 많이 깔금하고 좋아요^^ (5) 카덕쿠 04-15 2537 0
73 [잡담] 어제 미리 콩밭에서 뒹굴었는데, 흔적이 없어져서, 다시 뒹굴게요~ (8) 모히또0 04-15 2582 0
72 [잡담] 안녕하세요 카덕쿠입니다. (7) 카덕쿠 04-15 2524 0
71 [잡담] 카라보드 축하해요~ (12) 가카 04-15 2674 0
70 [잡담] 카라게시판 오픈을 축하합니다 (10) 니코리나 04-15 2579 0
69 [사진/캡쳐] 요코하마 생생정보통~ (8) 이기품 04-15 2802 0
68 [잡담] 안녕하세요 (10) 경준 04-15 2518 0
<<  <  4031  4032  4033  4034  4035  4036  4037  4038  4039  >>


★ 2018년 6월 22일 금요일 21: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