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13:13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강지영 트윗 (13:14)
 글쓴이 : 독거카덕
조회 : 4,457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1898

kkangjii : @JulienKang 우와 멋쟁인데요! 줄리엔! 잘지내죵? (2012-04-15 13:13:39) [구글번역]



Created by GT&MMS (Girl Group Twitter & Me2day Monitoring System).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오오 트윗셔틀도 정상작동!
12-04-15 13:15:10
@JulienKang 우와 멋쟁인데요! 줄리엔! 잘지내죵?
12-04-15 13:18:14
 
정상작동...ㅎㅎ
12-04-15 15:08:38
드라마 같이 찍는 중이지 ㅎ
12-04-26 00:57:13
 
줄리엔이 누규???
13-02-09 00:03:05
 
 

Total 144,43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000 [잡담] ㅠㅠ 반가워요!! (12) 너없는세상하 04-16 3628 0
999 [잡담] 오늘 난 비로소 느꼈다. (17) 판도라 04-16 4798 0
998 [정보/자료] [퍼옴] 카라가 동방신기와는 다른 영역을 구축한 현재 (8) 유리알유희 04-16 4415 0
997 [잡담] 이 노래 좋아하시는 분~ (6) kiboh 04-16 3723 1
99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합니다 :D (17) 카라카레 04-16 3538 0
995 [잡담] 헐 누가 밑장빼셨군요ㅠ (2) 라큐 04-16 3537 0
994 [잡담] 하아.............콘서트 관련글 볼떄마다 (9) 사중주 04-16 3568 0
993 [뉴스/속보] 마스크 팩 광고.. (6) 블랙케이 04-16 4037 2
992 [잡담] 헐~ 논네들이 뭐 이렇게 빠름... (6) 우주파파 04-16 3919 0
991 [잡담] 불쌍한 개솜이... (7) 직퀘 04-16 215 0
990 [플짤/움짤] 청춘불패 하라패드 완전판 (12) 병든성기사 04-16 4118 5
989 [잡담] 기절하기 직전이라서 이제 퇴게 (이황 ?) 어감이 묘하네요 ㅎ (7) 자하 04-16 3689 0
988 [잡담] 이사를 했으면~ (8) 목발 04-16 3608 0
987 [잡담] 와우 (5) 즐거운나날들 04-16 3307 0
986 [가입인사]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29) 기적 04-16 3850 8
985 [잡담] 눈오는날 빡치게 하기 (8) 돈돈푸 04-16 3677 0
984 [잡담] dsp 그룹 멤버들중에 리 시스터즈 만들어보면 재미있겠네여 (5) 카라최고 04-16 2874 0
983 [잡담] ㅋㅋㅋㅋ 가입인사들이 너무 많고 리젠률이 쩔어서... (10) 시프트 04-16 3663 0
982 [잡담] 천사 글을 차지한 감동 ^^ 그나저나 크롬으로는 서명짤 안보이네요 (5) lobo 04-16 3792 0
981 [잡담] (19) 옵저버 04-16 207 1
980 [잡담] 진짜 카게 너무하네요.. 꼭 이래야 했나요? (13) 블루마리 04-16 4129 0
979 [잡담] 1000짤 도~전? (2) 햄쪼뽕 04-16 3394 0
978 [잡담] 아쟈 !! 천사다 역시 나는 천사였어 ^____^ (15) lobo 04-16 3732 0
977 [잡담] 천글이다 100글 아자 아자 (2) lobo 04-16 3577 0
976 [잡담] 땡땡이 ... (12) 사마엘 04-16 3854 0
975 [잡담] 내가 1000번 (3) 몰래몰래 04-16 3607 0
974 [잡담] 1000번 도전!! (27) 라큐 04-16 3844 0
973 [잡담] 1000번째 글을 이 아이에게 바친다는~ (9) kiboh 04-16 3803 0
972 [잡담] 김여사의 신기술 (11) 돈돈푸 04-16 3714 0
971 [잡담] 밑장빼기 하지 맙시다~ (4) 목발 04-16 3510 0
970 [잡담] 이제 곧 1000글이군요 ㅎㅎㅎ 혹시나 ㅋㅋㅋ(건의사항 ) ㅋㅋㅋ (1) 낮은곳의목소리 04-16 3510 0
969 [잡담] 햄탄일 300번째 카운트 이벤트에 카라 굿즈를... (6) 햄편식중 04-16 3748 0
968 [잡담] 1000짤 드시려고 대기 타시는분들...눈에 선합니다. (2) 시얀 04-16 3455 0
967 [잡담] 5월1일 표가 하나 있긴 있다고 하는데.. (4) 푸르릉 04-16 3547 0
966 [가입인사] 음...댓글러도 가입 인사를... (22) 햄편식중 04-16 3666 0
<<  <  4091  4092  4093  4094  4095  4096  4097  4098  4099  4100  >  >>




★ 2020년 8월 6일 목요일 01: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