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6-25 12:08
[잡담] [카라툰]주말 여행에서...
 글쓴이 : 일코중무장
조회 : 2,765   추천 : 34  
 글주소 : http://karaboard.com/200521
 
이어폰이라도 쓰고 싶은데
운전 중에는 위험하겠죠. ㅠ_ㅠ
 
손 도 안댄 한 주가 새로 시작되네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ㅎㅎㅎ 따님분은 빅뱅팬이고 아내분은 김수현팬이라고 하셨지요?

재미난 에피소드네요~~~ ^^
12-06-25 12:14
     
감사합니다. ^^; 별나다면 별난 구성이랄까요....
12-06-25 17:53
ㅋㅋㅋㅋ 만화 너무 잼있어요~ 저 상황이 그대로 머리속에서 영상으로 재현되네요 ^^.
12-06-25 12:16
     
얼굴이 안나오는게 함정...
12-06-25 17:54
 
ㅎㅎㅎ 일상속에 에피소드를 넘 잼나게 이야기 해주셨내요..
12-06-25 12:18
     
실제로는 재미나기보다는 좀 살벌... ㅠ
12-06-25 17:55
항상 능력자를 부러워 하는 저로서는.......ㅠ. ㅠ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느꼈습니다....^^
12-06-25 12:19
     
저도 영상능력자님들이 부러워요...
12-06-25 17:55
ㅎㅎ 한참웃네요~

잘봤습니다~ㅎㅎ
12-06-25 12:33
     
감사합니다. ^^
12-06-25 17:56
오~~~ 정말 잼있어요..ㅎㅎㅎㅎ
추천 살포시 드립니다.^^;
담편두 기대 만땅이에요..ㅎ
12-06-25 12:37
     
추천 감사합니다. 담편이 언제가 될지는 .... ㅜㅜ
12-06-25 17:56
잼납니다 계속 연재해주세요..
12-06-25 12:38
     
저도 계속 연재해보고 싶습니다. ^^;;
12-06-25 17:56
한참을 웃었습니다.....

가족들끼리  이런  대화를 ....    많이  부럽습니다...

일코중무장님도  즐건  한주  되세요..
12-06-25 12:39
     
가족들끼리 늘 뻔한 이야기들만 하다가 이런 이야기가 나오면, 뭐랄까... 좀 신선하지요. ^_^
12-06-25 17:58
잘봤습니다.ㅎ

집 분위기가 좋네요
12-06-25 12:41
     
기혼자분들은 아마 아실겁니다. 사실은 아슬아슬하다는걸...
12-06-25 17:58
 
마눌이 탑시드인게 불편한 내용이네요....ㅋㅋ
재미있게 잘 봤어여^0^/~~
12-06-25 12:43
     
탑시드까지는 아닌것 같지만, 컴능력은 ㅎㄷㄷ라는...
12-06-25 17:59
일코 중무장님 이거 "일코 중무장" 이란 제목으로 연재하면 좋겠는데요..
잼납니다..
12-06-25 13:18
     
'일코중무장'이라는 것 자체가 좀 쑥쓰....
12-06-25 18:00
가족분들 포스가 후덜덜하시네. ㅎ.
12-06-25 13:21
     
네,  포스는 마눌님만..... 흑....
12-06-25 18:00
이젠 이 말들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듣는 나는? ㅠㅠ
12-06-25 13:24
     
그죠. 저도 게시판 레벨분들 글을 알아듣기 시작하면서 부터 정체성에 혼란이....
12-06-25 18:01
머리말에 웹툰이라고 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볼거 같네요
12-06-25 14:25
     
추천해주신 대로 '카라툰'이라고 바꿔봤습니다. 근데 공지에 어렵사리 올려주셨는데 수정하니 빠지는군요. 첨알았습니다(모르는거 투성...ㅠ).
12-06-25 18:02
부녀간의 위기상황이 엄마의 파워로 정리되네요
12-06-25 15:06
     
제 파워는... ㅜㅜ
12-06-25 18:03
아니 한컷으로 이렇게 길게...ㅎㅎ
12-06-25 15:08
카라도 곡이 좋다니까..이후에 에 저라면 ..카라가 락베이스라 저항적이고 신나는 멜로디가 깔려있다니까~
기사도 얼마나 좋니?..높이 올라가 네꿈을 펼쳐바...아이돌 노래에 이런 건전한 가사 본적있냐...
일반 하드락을 좀 소푸트하게 편곡했다고 생각하면 돼....80-90년도에도 부활이나 시나위 같은 락밴드가 인기가 많았어
..그래서 듣다보면 지난 흘러간 곡도 떠오르고 ..그런단 말야 ..어쩌구 저꺼구...
12-06-25 15:12
     
글쎄 그게 말입니다... 참 곡이 좋은건 알겠는데 뭐라 설명을 명쾌하게 하지 못하니 답답합니다.
12-06-25 18:06
정말 재미있군요 ㅎㅎㅎㅎ 계속 연재해 주세요 ㅎㅎㅎㅎ

위에 대글 보다 생각난 것 ---- 카라웹툰으로 시리즈를 만드심이 ㅎㅎㅎㅎㅎ
12-06-25 15:39
     
시리즈까지는 어려울지 몰라도 가능한 규칙적으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12-06-25 18:05
마눌님 무섭.. =_=
12-06-25 15:46
     
네, 저도... (@_@)
12-06-25 18:05
 
ㅎㅎㅎㅎㅎㅎㅎ정말 잼나요....역시 승용차의 vip석은 뒷자리랑께.ㅎㅎ...ㅎㅎㅎ~~~~
우리집같다.ㅎㅎㅎㅎㅎ공감....................^^ 차이점이 있다면? '무한 랜덤 재생' ~..
12-06-25 16:37
     
저도 사실은 무한랜덤재생입니다. ㅋ (차마 단콘음성파일은 목록에 넣지 못한다는....)
12-06-25 18:07
공지에 없었으면 못볼뻔했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게 잘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6-25 17:13
     
몸통글은 역시 제목이라는 걸 배웠습니다. ㅎㅎ
12-06-25 18:08
잘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카라툰 다음 작품이 벌써부터 기대된다는 ~
12-06-25 18:11
     
카라를 직접 그려봐야 하는데 고민이네요. 실력이...
12-06-25 18:18
좋게 봐주시는 분들께 감사해서 난생 처음으로 댓댓글을 전부 달아 봤는데
아무나 하는게 아니군요. ;;;;;;;;;;;;;; 그냥 평소처럼 해야겠습니다. (_ _)
공지에 올라와 있어서(이것도 난생 처음입니다 감격...해 놓고 생각하니 운영진의 배려-라고 쓰고 압박이라고 읽는...-)
깜놀하고서는 추천해주신 대로 '카라툰' 이라고 제목을 함 바꿔봤습니다......만은..
공지에서 사라지는 군요. 0_0;  몰랐습니다.

여러분들이 재미있어 해 주시니 감사하네요.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시간관계상 한 컷으로 버티기입니다만...
생각날때 마다 만들어 올리겠습니다. (_ _)
12-06-25 18:15
     
 
글 수정하면 내려오니까, 그때는 쪽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뒷짐님이나 햄편식중님에게로요.
12-06-25 23:30
살포시 다시 올려놨습니다^^
넘 좋네요 다음편도 시간 나실때 언제든지 올려주세요^^
좋은작품 감사합니다
12-06-25 19:01
으...응?
12-06-25 19:38
 
오홍~
12-06-25 22:04
 
멋진 그림과 훈훈한 이야기네요.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ㅎㅎ
처음에 몬스터가 뭔가 했어요.
12-06-25 23:29
와~ 나 왜 이걸 이제셔야 봤는지 ㅋㅋㅋㅋ
정말 짱입니다요!!
ㅋㅋㅋ
12-06-26 00:27
 
오늘, 늦ㄱㅔ 입게 했더니,,,,,, 이제서야 봤습니다,
증말,,, 재미나네요,,,, 보고 읽는 사람에게는요 ㅋㅋㅋ
이어지는 연작,,,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06-26 00:38
 
(웅?)
드뎌 카게도 웹툰 작가님의 지배(?)하에 들어가는가...??
정말 멋지고 훌륭한 실력이십니다.
담엔 주연 배우의 정면삿이 올라오기를... ^^
카라의 이쁜 얼굴 모습도 기대되네요.. ^^
추천!!!
12-06-26 13:36
 
이 글은 2편이고,
1편은 아래 링크에서 보시면 됩니다.

카라게시판 가입인사와 함께 카라튠.

http://karaboard.com/bbs/board.php?bo_table=community&wr_id=194001&sfl=&stx=&sst=wr_good&sod=desc&sop=and&page=4
12-06-26 19:19
 
우왓, 진짜 기성 웹툰 작가의 작품이라고 해도 될 만 한 어마어마한 퀄리티로군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12-06-26 2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대박 잘봣어요 ㅋㅋㅋ넘 재미지군요 ㅋㅋ
12-06-27 01:06
다음 작도 기대됩니다. ^^
12-06-28 07:40
잘보고가요 ㅎ
12-07-15 23:21
저희 마눌님은 열성 인피니트 성종팬인데 쫑쫑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애기들 사진을 폰에 깔며 일코해제를 했습니다
누가 젤 좋냐고 물어서 다섯명 다 좋다고 했더니 눈에서 레이저 광선이
그뒤에 분위기는 잘 아실테고 질투심 폭발하더군요 근데  전  마눌님이
쫑쫑이를 좋아하건 말건 아무 관심이 없는데 밀이죠 ㅎㅎ
14-01-09 04:15
 
 

Total 143,35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뒈~~~~~박 대박대박대박 (니콜 촬영 패러디) (59) 메인로고 07-06 2552 34
[인증/후기] 20130615 팬미팅 뒷풀이 메인로고님의 BBHD커버 (64) 이슬서너이 06-16 2096 34
[번역] 일본팬의 KARA 데뷔 6 년임에도 변함없는 인기의 비밀 (22) 신상불명 06-08 2738 34
[플짤/움짤] 130415 정오의 희망곡 구하라 카라게시판 인증.swf (33) ㅍㅍㅇㅎ 04-15 2553 34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박규리 트윗 (10:25) (71) 하로하로 03-21 2577 34
[팬메이드] 어제의 칭찬댓글에 삘받은 초딩카밀의 역작 - Rock U - 올려봅니다~~~~ (33) nicorrrrri 02-13 1474 34
[번역] KARA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35) Ken3 02-09 1891 34
[팬메이드] 히로친사님의 멤버별 생일 일러스트를 보고 생각해 봅니다. (8개월만에 완성된 그림) (42) 무지개참치 01-26 6206 34
[번역] 2013 KARASIA 도쿄돔 콘서트 이모저모 (공연감상위주~) (16) 소나기13 01-08 2461 34
[인증/후기] 소망이의 도쿄돔 후기..! (38) 눈물빛소망 01-07 1981 34
[번역] 日本のカミルリア必読 (일 카밀분들 필독?) 카라 인터뷰 일본어 해석본 (40) 하라하라도찌세츠나이… 10-29 4421 34
[잡담] 옛날의 KARA를 모르는 일본인에게서 ∼도쿄돔에 이르기까지 ∼ (18) Kogoro 10-09 4122 34
[잡담] 박성우 만화가가 유명한 사람인가봐요? [박성우 화백님 인증 댓글 포함] (113) 거믄날개 09-25 3971 34
[잡담] 뉴센에게 헌정하오... (28) 직퀘 08-28 1501 34
[잡담] [카라툰]주말 여행에서... (58) 일코중무장 06-25 2766 34
[잡담] 펜보다 강한카라. (28) 라엘론 06-05 1688 34
[번역] 일본 아저씨팬의 차분하면서도 애정이 느껴지는 KARASIA 감상 후기입니다. (58) 신상불명 06-04 2872 34
[이벤트] 필리핀 카밀리아의 열정과 응원 (1080p) Happy 7th Anniversary to KARA! 0329 (60) Kamiliakara 03-27 2949 33
[플짤] 들었다 놨다 햄~ (47) 아름다운미리내 01-01 2611 33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16) 굽발 02-13 562 33
[공지] 카라게시판에서 준비한 하라양의 생일서폿!!! (39) 서포트관리자1 01-07 3476 33
[인증/후기] 13.11.7 동물농장후기. 다정다정하신승연언니♥ (28) 죽어도카라 11-08 2685 33
[인증/후기] 밑도끝도 없이 떠난 오사카 여행(불운+막장+스압) (31) 콜오브뷰티 11-05 2955 3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글 씁니다. (87) 여름 09-07 1442 33
[플짤] 2013 드라마 어워즈 - 숙녀가 못 돼 Cut (영상 교체) (55) 강지영구하라 09-05 3240 33
[국내영상] 카라 미리듣기 유투브 카라 4th Album "Full Bloom" (31) ultraman88 08-29 2742 33
[인증/후기] 영화 감상 감상문 Karasia in Seoul -3D- reported by Miracle5 in 4D! Vol.3 (38) Miracle5 07-14 3395 33
[번역] 파란폭소 - rei릴 자막 작업 일단 완료 하였습니다 (36) 하트바다 04-08 1624 33
[커버] 원하시던데로... way 창작안무 입니다... ㅎㅎ (30) 현이두리 01-20 1351 33
[인증/후기] 더기스타일 참전기: (마지막 후기편) 콘서트를 본뒤,, 느꼈던,, 6가지 감정들,,, (52) 더기 01-11 1471 33
[플짤/움짤] [공익광고] 2013년에도 카라와 함께 하세요. (32) 식용유 01-10 1819 33
[인증/후기] 3시간에 걸친 도쿄돔 후기요~ (52) 햄승천하 01-07 2829 33
[잡담]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공연후기 남겨보네요. US Irvine SBS super concert 2012 (37) 카라여신 11-12 2076 33
[잡담] KARA STAR INTERVIEW JAPANESE TRANSLATION (74) arisan 11-04 6131 33
[번역] [번역]카라팬 남편을 위해 동방팬 아내가 카라음반을 구입!!! (일본 중년부부 이야기) (24) 소나기13 09-11 1977 33
<<  1  2  3  4  5  6  7  8  9  10  >  >>


★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22: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