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14:28
[사진/캡쳐] 카라 카라고 하네요. 역시 일카밀의 덕력은 대단 하다는...
 글쓴이 : deeppink
조회 : 2,848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2451
이것이 카라 car~
 

 
윈터 매직을 몇장을 산거야...;; 헐~
 


 
  • 트위터
  • 페이스북
ミクロスンかわいいねミクロスン < ㅋ 너무 웃기다

COMMENT
박규리는 Ba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4-15 14:29
     
 
그렇군요. 백규리가 되었네요. ㅎㅎ
12-04-15 14:37
 
어이쿠 CD봐라~
12-04-15 14:29
우와.. CD  많이 잇네요... 자동차 멋지네요.. ㅋㅋㅋ
12-04-15 14:30
소름끼친다..
재력에 놀라고..당당함에 두번 놀랐다..
12-04-15 14:30
강지영 정니콜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이게 왜일케 잼있지???
12-04-15 14: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혀
12-04-15 14:31
카라 ca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4-15 14:33
 
멋지내요..ㅎ
12-04-15 14:39
엌ㅋㅋ
12-04-15 14:45
우와~~~~~~~~~~~~~~~
12-04-15 14:46
헐 ~~~
12-04-15 14:46
우와....진짜...대단하시네요...
12-04-15 14:53
카라밖에 모르는 바보
12-04-27 00:34
 
 

Total 143,46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50 [잡담] 짤하나 부탁드립니다. (5) 청년돌 04-15 2487 0
349 [잡담] 서포트 게시판은 로그인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9) 봄빛여름 04-15 2777 0
348 [해외영상] 카라 베이케이션 시즌2 #1 KARA VACATION Season2 (2) 즐거운나날들 04-15 3291 0
347 [팬메이드] 카라마을에만 올렸던 날개짤 몇장 (10) 던힐3425 04-15 3947 0
346 [잡담] 오늘안에 500 찍을거 같은데요 ㄷ,ㄷ (4) 돈돈푸 04-15 2795 0
345 [잡담] 카게가 어느 정도 정리되면 드림 콘서트 준비도 해야 겠네요 (4) 하로 04-15 2745 0
344 [잡담] 퓨어라이트 탑시드 회원가입했어요...^^ (9) 살아있는시체 04-15 2661 0
343 [잡담] 좋군요.. 이제 빌어먹을 개솜은 탈퇴해야겠어요.. 탁월한 선택~!! (8) 라큐 04-15 2880 0
342       [잡담] 이제는 내가 일등? 던힐3425 04-15 17842 0
341 [요청/건의] 이벤트 안 하나요?~~~ (6) 산속에뜬달 04-15 2750 0
340 [잡담] 네이트나다음네이버에서 머로검색해야 바로들어오나요? (5) 형아 04-15 2554 0
339 [해외영상] 현장 직캠 (아래 돈돈푸님이 링크한 영상) (6) 석이 04-15 3172 0
338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21:59) (8) 독거카덕 04-15 2974 0
337 [팬메이드] 사마엘영감 내가 카라마을에만 올렸던 신작이여 (14) 던힐3425 04-15 2888 0
336 [국내영상] 오늘 승연이와 지영이 울었다는데 승연이 우는거나 한번 보죠... 카라시아 (10) 쿨가이 04-15 3110 0
335 [잡담] 두렵네요 (17) 사마엘 04-15 2834 0
334 [잡담] 사이트 이름 바꿉시다 카라게시판에 드리는 강력하게 건의 드려봅니다 (16) lobo 04-15 2846 0
333 [잡담] 사실 좀전에 똘끼님 이미지 바로 했는데.. (10) 칼라파워 04-15 2582 0
332 [잡담] 서포트 게시판에 호스팅 비용 관련글을 올렸습니다. (4) 봄빛여름 04-15 2774 0
331 [잡담] 아니 이분들이 12시간만에 500개 기어이 채울 모양이네요. ㅎㅎ (10) 석이 04-15 2827 0
330 [잡담] 그나마 규리여신이 목이 많이 좋아진게 상당히 고무적인가 봐요 (11) 카라최고 04-15 2755 0
329 [잡담] 똘끼님 댓글아이콘 만들어 왔어요 (6) 던힐3425 04-15 2739 0
328 [잡담] 오픈 축하드립니다~ (16) 아하까호 04-15 2809 0
327 [잡담] 댓글달때 아이콘은 어떻게 적용하는거래요.. (14) 지리산도인똘끼 04-15 2659 0
326 [해외영상] 현장 직캠하나가..짦음 (14) 돈돈푸 04-15 3088 0
325 [잡담] 챔피언스 뮌헨 vs 레알 주심 확정 (8) 쿨가이 04-15 2800 0
324 [가입인사] 길고 서럽던 샛방살이...이제 청산하고 새집장만했군요. (7) 날새지말자 04-15 2783 0
323 [잡담] 닉넴은 가능한 변경안했으면 합니다. (8) 푸르릉 04-15 2734 0
322 [잡담] 여기서 축구는 물론 야구 이야기도 절대로 안됩니다 (1) lobo 04-15 2641 0
321 [잡담] 카라와 카밀리아를 위한 월드카밀리아의 성지가 되세요 (6) 흥하긔철차 04-15 2816 0
320 [잡담] 제 아이콘이 무슨사진일까요 (5) 지리산도인똘끼 04-15 2626 0
319 [잡담] 사이트 오픈을 축하드리고 완전 환영합니다. (8) 매일카라 04-15 2675 0
318 [잡담] 축구 얘기 해도 되나요? (12) 쿨가이 04-15 2790 0
317 [잡담] 방명록... (5) 죽음의기사 04-15 2840 0
316 [잡담] 사이몬 이소가이상도 콘서트장 왔었네요. (15) 센티넬아리엘 04-15 2788 0
<<  <  4081  4082  4083  4084  4085  4086  4087  4088  4089  4090  >  >>


★ 2019년 12월 6일 금요일 04: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