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15:29
[뉴스/속보] 스피드업/걸스파워, 2:30 츠타야 차트 & 분쿄도 실시간 차트
 글쓴이 : 석이
조회 : 2,738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2879
순위는 최근에 많지 않지만, 주말효과와 카라시아 콘서트의 시작으로 분위기는 괜잖습니다.
분쿄도에서 3버젼이 동시에 차트에 보이는 것도 오랫만이고, 10위내에 2번젼도 몇주만이네요. 
카라시아 일본 투어의 시작을 잘한만큼 오늘 공연에서 공연장을 찾은 많은 카밀들이 즐겁게 보내고 가길 바랍니다. 

슈퍼걸 투어 기념 Special Edition은  츠타야 2위, 분쿄도 8위 입니다.



츠타야 2:30 차트

[+] *9 위 : A 버젼
[+] 14 위 : B 버젼






분쿄도 3: 10 실시간 차트

[+] *7 위 : A 버젼
[+] 10 위 : B 버젼
[+] 34 위 : C 버젼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쭉쭉 나가자....ㅎㅎ
12-04-15 15:33:01
분쿄도 오전엔 4위였..ㅋ
12-04-15 15:33:49
가자~~~~카라야~~~~~~~~
카라시아 떨어진 일카덕들은 돈 굳었다 생각말고 앨범한장 더 사라잉~~~~~~ㅋ
12-04-15 15:34:0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04-15 16:01:47
걸스파워 짱
13-06-01 13:20:37
 
 

Total 143,61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92 [번역] 0415...여카밀의 카라시아 후기.. (6) 거믄날개 04-15 3008 0
391 [잡담] 본문에 링크 걸면 새창으로 열기가 안되던데 (5) lobo 04-15 2547 0
390 [잡담] 안녕하세요~가입했습니다ㅎ (11) 진리의햄 04-15 2439 0
389 [해외영상] 카라시아 영상 (9) 단고무시 04-15 3500 0
388 [플짤] 한승연강지영머하냐.swf (6) 뒷짐 04-15 2996 0
387 [잡담] 카게 오픈 축하드리며 가입인사 드립니다. (6) 햄톨승연사랑 04-15 2451 0
386 [잡담]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8) 木元 04-15 2417 0
385 [잡담] 운영자님 연재 칸 만들어주세요!! (5) 일초당싸대기 04-15 2492 0
384 [잡담] 정보 공개 두려워 할 필요 없어요~ 공개해도 이름이나 생년월일, 이메일 등 안 나옵니다. (9) 돌하르방 04-15 2566 0
383 [잡담] 근데...어떻게 홍보가 됐길래... (15) 아름다운미리내 04-15 2705 0
382 [잡담] 진짜 지영이하구 하라 08년 영입한게 신의한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8) 카라최고 04-15 2859 0
381 [잡담] 미리내님이 올려주신 Tip 중에서 댓글만 보기도 가능하네요. (11) 석이 04-15 2071 0
380 [잡담] 오늘 벚꽃구경하고 왔습니다. (8) 카덕쿠 04-15 2412 0
379 [요청/건의] [질문] 왜 제 컴에선 flash 동영상이 작동을 안할까요? (5) 순진남 04-15 2248 0
378 [잡담] 늦었지만 게시판 오픈을 축하합니다. (11) 석별의시 04-15 2362 0
377 [잡담] 카라게시판 오픈을 축하합니다~ (10) 오메가3 04-15 2343 0
376 [잡담] 이렇게 된이상...... (10) 살아있는시체 04-15 2573 0
375 [잡담] 아.. 피곤..... (18) 아름다운미리내 04-15 2537 0
374 [잡담] 아래에 이미 올라와서 삭제...ㅋㅋ (8) HAMPY 04-15 2451 0
373 [잡담] lobo = 회색이리 같은 사람 입니다 (9) lobo 04-15 2785 0
372 [잡담] 카게오픈축하 및 가입인사드립니다. (9) 히로짱 04-15 2559 0
371 [잡담]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8) 카라sia2012 04-15 2535 0
370 [잡담] 카라를 유명 축구클럽에 비유하면 이거라구 보면 될겁니다 (11) 카라최고 04-15 2754 0
369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9) 너구리영감 04-15 2591 0
368 [플짤] 울 하라랑 코리도 신났군요(소리) (11) 사마엘 04-15 2928 0
367 [플짤/움짤] 120414 KBS 청춘불패 시즌2 _ Ep. 19 새로운 시작 (6) lobo 04-15 3210 0
366 [잡담] 카라 콘서트에서 잠깐만 정신줄 놓아도 (7) 이기품 04-15 2864 0
365 [잡담] 가입인사 (7) 즐기며살자 04-15 2567 0
364 [사진/캡쳐] 청년돌님 댓글아이콘 이렇게면 괜찮을까요? (2) 매일카라 04-15 2622 0
363 [잡담]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8) 빵빵터져요 04-15 2543 0
362 [잡담] 귤포스 + 우유마시지영~ (6) kiboh 04-15 2748 0
361 [잡담] [대박] 카밀력 테스트 하세요 ^^ (20) 살아있는시체 04-15 2661 0
360 [잡담] 가입인사 (5) 무한카라교 04-15 2339 0
359 [사진/캡쳐] 청년돌님 그럼 혹시 이런 것 중에 (3) 매일카라 04-15 2720 0
358 [잡담] 가입인사 (10) 어리버리 04-15 2617 0
<<  <  4091  4092  4093  4094  4095  4096  4097  4098  4099  4100  >  >>




★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20: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