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20 22:28
[정보/자료] 퀴즈 육감대결.E135.100207.HDTV.H264.720P-G7.avi
 글쓴이 : xoQk
조회 : 3,713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31802



아래 올린 햄 멘붕하던날 전체 영상입니다.
누구 ts 있으시면 저도 받고 싶어요.
하단 블랙바도 좀 걷어내고 싶고... ^^;;;


예전 영상이라
시더가 없을듯 하여 일단 제가 시딩할게요.
오늘 자기전까지는...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영상 감사합니다!
12-04-20 22:31:53
 
감사합니다...^^
12-04-20 22:35:40
 
감사 합니다 복받으실거요 (.. )( ..)
12-04-20 22:43:23
잘 받습니다~~~~~^^
12-04-20 22:46:05
감사합니다~ ㅎㅎ
12-04-20 22:59:42
감사해요..
12-04-20 23:05:17
감사합니다..ㅎㅎㅎ
12-04-20 23:40:50
 
 

Total 144,32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156 [공지] 귤탄절 회의방 열렸습니다 (3) 햄편식중 04-21 1902 0
2155 [잡담] 오늘 회의 한다 하지 않았나요? (8) 블랙케이 04-21 1894 0
2154 [사진/캡쳐] 나도 승연이 추천 헤어스타일.. (7) 거믄날개 04-21 2272 0
2153 [플짤/움짤] 한승연 최고 머리스탈 (9) 여신찬양 04-21 2332 0
2152 [잡담] 개인적으로 카라하구 효리누님 합동공연 레전드는 08년 인기가요 500회 특집때인것같아요 (4) 카라최고 04-21 2094 0
2151 [잡담] 카라시아 직캠....(푸르릉님 봐주세요) (7) 단고무시 04-21 2253 0
2150 [잡담] 이런 날은 따뜻한 이불 속에 몸 파 뭍고 창문에 비두드리는 소리를 들으면서 센치한 기분을 느끼는게 좋… (5) 낮은곳의목소리 04-21 1925 0
2149 [잡담] 난남자다님 ㅋㅋ 아프리카 보는방법찾았네요 애플로 (2) 너에게독백 07-15 1039 0
2148 [사진/캡쳐] 역대 한승연 헤어스타일중 최고라구 생각하는 헤어스타일.JPG (13) 카라최고 04-21 2744 0
2147 [잡담] 제가 취했나요...글 색깔이 이상하네요 (9) 승짱사랑 04-21 1877 0
2146 [스포츠] 이대호가 오늘 일본 진출 첫 홈런을 쐈군요 ㅎㅎㅎ 추카추카 (6) 낮은곳의목소리 04-21 2096 0
2145 [잡담] 언젠가는 (6) 미로 04-21 1875 0
2144 [사진/캡쳐] 승연 공주랑 비슷한 이미지는... (10) 석별의시 04-21 2053 0
2143 [잡담] 오늘은 주말인데도 왜 이리 약해요? 오늘 이 글까지 306개의 글 밖에 안올라 왔구만요..... (6) 낮은곳의목소리 04-21 1941 0
2142 [잡담] 술 먹고 입보~ (12) 승짱사랑 04-21 2198 0
2141 [잡담] 오늘도 역시 (9) 심통이 04-21 1879 0
2140 [사진/캡쳐] 지영이네 가족사진이지요 (6) 카라최고 04-21 2871 0
2139 [잡담] 오 또 새로운기능이 추가되었네요ㅋㅋㅋ (24) 돈돈푸 04-21 2115 0
2138 [잡담] 티셔츠에 LA, California 라고 영어로 써져 있는거 입으면 (8) 석별의시 04-21 2427 0
2137 [사진/캡쳐] 지영이 58픽셀 사진 (4) 블랙칼라 04-21 2196 0
2136 [잡담] 승연이 손가락의 붉은 실과 월하노인 (14) 시프트 04-21 2480 0
2135 [잡담] 카게에 쓰는 첫글 으흐흐흐흐 (19) 햄촐이 04-21 2019 0
2134 [잡담] 잠시 (5) 카라세상 04-21 1869 0
2133 [정보/자료] "K5J쇼케이스 콘서트" 카라 향수를 구매하고, 카라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8) 무지개참치 04-21 2230 0
2132 [사진/캡쳐] 오사카 카라시아 포스터현수막 (7) 여신찬양 04-21 2291 0
2131 [잡담] 지영이하면 추석특집프로 최고 레전드하면 못질하는거죠 (4) 카라최고 04-21 2073 0
2130 [잡담] 이건 대박짤이지 싶은데 ... ㅎㅎ (14) victor 04-21 2465 0
2129 [국내영상] 카라 - 내 남자친구 에게 (핑크 니콜) (9) 석별의시 04-21 2061 0
2128 [잡담] 폭파 (7) 규리사랑 04-21 1915 0
2127 [잡담] AKB DVD에 나온 KARA (7) 지니1020 04-21 2009 0
2126 [정보/자료] 카라게시판 '아프리카 회의방 안내' (9) 아름다운미리내 04-21 1966 0
2125 [잡담] 컴퓨터 끄기가 미안한... (6) 지니1020 04-21 1909 0
2124 [잡담] Kara - Wanna MV는 고화질이 없는거 같아요... (6) 석별의시 04-21 1491 0
2123 [잡담] [잠깐의 여유] 풀이 눕는다 (4) 산속에뜬달 04-21 2061 0
2122 [잡담] 본 회의에 앞서 운영진 회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10) 봄빛여름 04-21 1926 0
<<  <  4061  4062  4063  4064  4065  4066  4067  4068  4069  4070  >  >>




★ 2020년 7월 3일 금요일 03: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