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작성일 : 12-04-15 16:22
[국내영상] 메탈빠의 카라 사랑 (일본어, 영어 자막 버젼) 그리고 송수윤님 인증!!!
 글쓴이 : 석이
조회 : 3,686   추천 : 5  
 글주소 : http://karaboard.com/3228
소소한 이야기를 올려주시는 평소 글과는 전혀 다른 ㅋㅋ
퀄리티를 자랑하시는 사마엘님의 메탈빠의 카라와 만난 이야기입니다.
고독한(^^) 메탈빠를 자처하시는 소소한 이야기의 사마엘님이 만든 영상입니다. 


[+] 영상 제작 : 사마엘님
[+] 일본어 번역 : 양념반후라이반
[+] 영어 번역 : 니콜틴님
[+] 자막및 영상 편집 : 아름다운미리내님



스윗튠 작사가이신 송수윤님이 이 영상을 보시고 직접 답 멘션을 주셨어요.




일본어 자막 Ver. Part. 1

..



일본어 자막 Ver. Part. 2

..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소소한 거 좋아해도 이런거 한방은 있어야 되는데... 쩝....
12-04-15 16:24
 
소소한=야한~
12-04-15 16:25
ㅎㅎㅎ
12-04-15 16:26
우와 인기인이다...ㅋㅋㅋ
12-04-15 16:28
저거 보고 어떤 일본분이 영상제작자의 카라에 대한 깊은 마음이 전해져 온다고 코멘트 하는 것을 본적 있습니다.
12-04-15 16:30
     
 
오 그래요. 니코동에 올려도 댓글이 별로없어서...
12-04-15 20:22
 
멋진 영상...
12-04-15 16:30
변마엘의 정체를 알면 안볼텐데..ㅋㅋㅋ
12-04-15 16:39
^^ 역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좋은 영상이죠~ㅋㅋ
12-04-15 17:07
오~~ 완전 부럽부럽 하네요.. ^^;;;
12-04-15 17:23
┏━━━━━━┓
*카라시아 고고씽*
♡━━━━━━♡
몇번은 본거 같네요~ㅎ
카라야 화이팅~♡
12-04-15 17:56
 
송수윤님이  뵨네로 인정해준것인가
12-04-15 18:52
     
 
아니 이 무신.....
미녀 작사가님에게 엄한 소리를...
12-04-15 19:29
머여 송작가님 인증이 있어서 공지는 있는것 같다잉~~~~~ ㅋㅋㅋㅋ
12-04-15 19:45
     
 
ㅋㅋㅋ 이제 송수윤 작가님에게 여기 들르시라고 트윗 보내야지. ㅎㅎ
12-04-15 20:22
우와~ 인증 ㅊㅋㅊㅋ
12-04-15 21:23
 
추천추천
12-04-15 23:35
^^ 석이님 참 멋쟁이~
12-04-16 01:35
사마엘님 좋것슈~ ㅎㅎㅎ
12-04-16 02:46
그저 인증이 부러운 논네들...ㅋㅋㅋㅋ
12-04-16 11:09
미라클스토리와 더불어 카게 최고의 히트작~
12-04-17 01:02
감사합니다. 근데 일본어 자막 vol2에서 i gonna take back my hells 가 맞는지 그 노래 제목이 뭐죠? 너무 좋은데^^ 아시는분 제목좀 부탁드려요
12-04-17 04:25
     
My House - Kids of 88의 음악입니다 ^^
12-04-17 10:10
          
사마엘님 감사합니다.^^
12-04-17 13:48
오호~ 송수윤님도 봤구나 ㅎ
12-04-17 12:20
송수윤님 스릉흠미드
12-04-26 22:46
 
 

Total 141,18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048 [번역] 닛케이 비즈니스 카라관련 기사(2012년 1월) 멤버들과의 인터뷰 - (5) (10) 木元 04-17 3294 6
1047 [가입인사] 가입인사 및 축하사진 (16) 돼순이 04-17 3303 1
1046 [가입인사] 방명록.. (8) 죽음의기사 04-17 2953 0
1045 [잡담] 정말 간간이 멋진 번역과 일본 문화를 알려주는 승승 님도 이주소식 알까요? (6) 으라차차파 04-17 3102 0
1044 [잡담] 작년에 드림콘 갔다 와서 말씀드리는건데. (19) 이기품 04-17 3187 0
1043 [잡담] 옆에 사진이 없으니 뻘줌하네요 (5) 으라차차파 04-17 3051 0
1042 [번역] 120416 ZIP rei.smi, 100811 Sukkiri rei.smi (7) xoQk 04-17 4304 1
1041 [잡담] 이제 눈팅이란 말은 조금은 삼가할렵니다. (23) 으라차차파 04-17 3520 3
1040 [가입인사] 이전 확장 개업 하신거 축하드립니다 (14) 블랙준 04-17 3350 2
1039 [잡담] 조은밤 (8) 사마엘 04-17 3132 0
1038 [잡담] 하라 트윗 프로필 사진보면..좀..뭉클해요.. (13) 돌하르방 04-17 3267 0
1037 [번역] 닛케이 비즈니스 카라관련 기사(2012년 1월) 멤버들과의 인터뷰 - (4) (10) 木元 04-17 3355 6
1036 [잡담] 결국 사람들 빠져나가 (11) 부동심결 04-17 3465 0
1035 [니코동] 걸스파워 니코동 ㅋㅋ 올려봅니다. (10) deeppink 04-17 4242 5
10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내용없음 (14) 달문 04-17 3266 0
1033 [잡담] 오늘은 티켓팅 하는날 (9) 돈돈푸 04-17 3174 0
1032 [가입인사] 잘 부탁드립니다. (16) 빛나는카라 04-17 3219 0
1031 [플짤] TV 동물농장 Player (3) lobo 04-17 3764 1
1030 [가입인사] 잘 부탁드려요 (18) 데낄라 04-17 3288 0
1029 [잡담] 투표들은 하고 주무세요 ^^ (8) 익산오라비 04-17 2950 0
1028 [잡담] 와~~~엄청나네요 (15) 으라차차파 04-17 4688 0
1027 [잡담] 터가 바뀌니 확실히 글도 좀 더 쓰고 싶고 그러네염.^^ (11) 늙은좀비 04-17 3319 0
1026 [잡담] 하하하~ (8) 목발 04-17 3106 0
102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인사드립니다..^^ (19) 알프라네 04-17 3269 0
1024 [번역] [번역]KARASIA In 요코하마 둘째날! 가볍게 즐기는 콘서트 이모저모~반응들모음 [2] (24) 소나기13 04-17 3006 6
1023 [번역] [번역]KARASIA In 요코하마 둘째날! 가볍게 즐기는 콘서트 이모저모~반응들모음 [1] (21) 소나기13 04-17 2976 7
1022 [잡담] 전 이만 자러갑니다. (12) 시얀 04-17 3207 0
1021 [잡담] 무엇이 펄피치에 가깝나요? (16) 돈돈푸 04-17 3206 0
1020 [플짤] KARA's 3rd Album STEP List Player (4) lobo 04-17 2552 1
1019 [잡담] 하앍~복습 끝~~~ (20) 햄편식중 04-17 3217 0
1018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한승연 트윗 (00:39) (15) 독거카덕 04-17 3554 0
1017 [공지] 앞으로 카게 (13) 뒷짐 04-17 3293 0
1016 [플짤/움짤] KARA's BEST CLIPS / Music Video Player 자막 ver. (5) lobo 04-17 4148 1
1015 [잡담] 스피드업 엡카 여팬분이 따라한거 보셨나요? ㅋㅋㅋㅋㅋ (11) 돌하르방 04-17 3481 2
1014 [잡담] 카라 때문에 (11) 카라세상 04-17 3213 0
<<  <  4001  4002  4003  4004  4005  4006  4007  4008  4009  4010  >  >>


★ 2018년 5월 28일 월요일 10:00 최종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