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18:48
[잡담] 제가 다음달에 창원에 가는데요,
 글쓴이 : 양씨아저씨
조회 : 2,583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4188
친구 녀석이 창원에서 늦결혼을 한다지 뭡니까 글쎄.

그래서 말인데, 창원에 깔끔한 펜션 같은 거 있나요?

마눌씨가 가는 김에 봉하마을도 들르고, 주변 구경도 하자고 해서요.

그 주변에 사시는 분들 있음 도움말좀 고고싱해 주세요.

  • 트위터
  • 페이스북

슨슨 위에 슨슨 없고 슨슨 밑에 슨슨 없다


COMMENT
카라시아 때문에 묻힐 듯... ㅠ,.ㅠ
12-04-15 18:49:16
창원은 팬션은 거의 없는듯...
차라리 조금 이동해서 거제쪽에 이쁜 팬션들이 많은데..그쪽으로 가는게 어떨지..ㅎㅎ
그쪽이 경치도 좋지요~
12-04-15 18:50:08
     
감사합니다.

근데 차를 놓고 KTX로 갈 거라서...;;; 훔...차를 가져 갈끄나,,,
12-04-15 18:58:03
     
 
거제 좋습니다.
12-04-15 19:01:35
 
창원은 가본적이 없어서~잘 다녀오세요
12-04-15 18:50:19
 
창원쪽은 펜션이 잘없는거같던데...

시내쪽에 무슨 호텔이더라 가격도 괜찮고 시설도 괜찮던데;;;

이름이 잘 기억안나네요

펜션을 가셔야한다면 햄편식중님 말씀처럼 거제쪽으로 가시는게 낳을듯합니다 (이쁜곳이 많아요)

창원서 그렇게 먼 거리도아니구요
12-04-15 18:55:58
     
예, 거제는 통영 갔을 때 한 번 슥 구경한 적이 있었어요.

정말 짱이더라구요 ㅋ
12-04-15 18:58:30
 
잘 다녀오세요...^^
12-04-15 20:26:14
 
 

Total 143,77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84 [잡담] 오픈 축하드려요 ^^ (10) 익흐 04-15 2670 0
383 [잡담] 안녕하세여~ 독립축하드려여!!!! ⌒∇⌒ (17) 공백 04-15 2695 5
382 [잡담] 카밀리아재팬 트윗 (7) 레젼 04-15 2763 1
381 [해외영상] MBC Korean Music Wave in Bangkok 2012 - Kara - Step, Lupin, Mister (7) 사카이99 04-15 3343 1
380 [잡담] 서포트 게시판은 로그인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9) 봄빛여름 04-15 2862 0
379 [해외영상] 카라 베이케이션 시즌2 #1 KARA VACATION Season2 (2) 즐거운나날들 04-15 3380 0
378 [팬메이드] 카라마을에만 올렸던 날개짤 몇장 (10) 던힐3425 04-15 4116 0
377 [잡담] 오늘안에 500 찍을거 같은데요 ㄷ,ㄷ (4) 돈돈푸 04-15 2882 0
376 [잡담] 카게가 어느 정도 정리되면 드림 콘서트 준비도 해야 겠네요 (4) 하로 04-15 2833 0
375 [잡담] 안녕하세요. 신입 인사드립니다. (18) 카라태제 04-15 2762 2
374 [잡담] 퓨어라이트 탑시드 회원가입했어요...^^ (9) 살아있는시체 04-15 2749 0
373 [잡담] 좋군요.. 이제 빌어먹을 개솜은 탈퇴해야겠어요.. 탁월한 선택~!! (8) 라큐 04-15 2965 0
372 [요청/건의] 이벤트 안 하나요?~~~ (6) 산속에뜬달 04-15 2831 0
371 [잡담] 네이트나다음네이버에서 머로검색해야 바로들어오나요? (5) 형아 04-15 2639 0
370 [잡담] [옛 자료] 김호영님 작품[소리주의] (3) kiboh 04-15 3532 2
369 [해외영상] 현장 직캠 (아래 돈돈푸님이 링크한 영상) (6) 석이 04-15 3263 0
368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21:59) (8) 독거카덕 04-15 3062 0
367 [잡담] ㅎㅎㅎ......좀 늦었지만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14) 옥탑방루팡 04-15 2769 1
366 [팬메이드] 사마엘영감 내가 카라마을에만 올렸던 신작이여 (14) 던힐3425 04-15 2980 0
365 [국내영상] 오늘 승연이와 지영이 울었다는데 승연이 우는거나 한번 보죠... 카라시아 (10) 쿨가이 04-15 3203 0
364 [잡담] 두렵네요 (17) 사마엘 04-15 2935 0
363 [잡담] 사이트 이름 바꿉시다 카라게시판에 드리는 강력하게 건의 드려봅니다 (16) lobo 04-15 2943 0
362 [잡담] 사실 좀전에 똘끼님 이미지 바로 했는데.. (10) 칼라파워 04-15 2677 0
361 [잡담] 서포트 게시판에 호스팅 비용 관련글을 올렸습니다. (4) 봄빛여름 04-15 2866 0
360 [잡담] 아니 이분들이 12시간만에 500개 기어이 채울 모양이네요. ㅎㅎ (10) 석이 04-15 2916 0
359 [잡담] 그나마 규리여신이 목이 많이 좋아진게 상당히 고무적인가 봐요 (11) 카라최고 04-15 2843 0
358 [잡담] 똘끼님 댓글아이콘 만들어 왔어요 (6) 던힐3425 04-15 2835 0
357 [잡담] diamond도 모르는 사람에겐 그저 돌덩이일 뿐..... (4) 산속에뜬달 04-15 2486 3
356 [잡담] 오픈 축하드립니다~ (16) 아하까호 04-15 2905 0
355 [잡담] 댓글달때 아이콘은 어떻게 적용하는거래요.. (14) 지리산도인똘끼 04-15 2753 0
354 [해외영상] 현장 직캠하나가..짦음 (14) 돈돈푸 04-15 3180 0
353 [잡담] 챔피언스 뮌헨 vs 레알 주심 확정 (8) 쿨가이 04-15 2893 0
352 [가입인사] 길고 서럽던 샛방살이...이제 청산하고 새집장만했군요. (7) 날새지말자 04-15 2876 0
351 [잡담] 닉넴은 가능한 변경안했으면 합니다. (8) 푸르릉 04-15 2826 0
350 [잡담] 여기서 축구는 물론 야구 이야기도 절대로 안됩니다 (1) lobo 04-15 2734 0
<<  <  4091  4092  4093  4094  4095  4096  4097  4098  4099  4100  >  >>




★ 2020년 3월 28일 토요일 18: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