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4-15 20:38
[잡담] 오쓰카제약의 탁월한 선택~
 글쓴이 : 산속에뜬달
조회 : 3,088   추천 : 1  
 글주소 : http://karaboard.com/4813
일본 카라시아의 메인 스폰서네요~

카라시아로 더욱 비상하게 될 카라와 함께 win win 하리라 믿습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COMMENT
 
여긴 지난해 매출만 7조 정도되는 곳이라서요.
가장 늦게 광고하기 시작했는데 프로모션 규모가 상당한 듯 합니다.
CM도 재미있게 뽑았고요.
이런게 바로 대박과 대박의 만남이죠.
12-04-15 20:39:45
뭐 모델들이 좋은데다가.. 알아서 홍보물까지.. 던져주고.. 뭐.. 이런 모델 있나요..
12-04-15 20:39:46
 
아하~
12-04-15 20:40:33
 
ㅋㅋ 씨엠의 대표 주자 카라 아임니꺼~~
12-04-15 20:41:45
과자가 매출 폭발해야 카라의 위력을 또한번 보여주는건데 기대중
12-04-15 20:43:42
잘 준비를 해왔을듯.
12-04-15 20:43:56
 
정말 잘한듯..^^
12-04-15 20:44:10
스테이지에서 과자를 뿌렸으니 이건 뭐...홍보 제대로 ㅎㅎ
12-04-15 20:52:26
     
 
아 맞다. 오늘은... ㅎㅎ
홍보 효과 짱.

이러니 지난해 광고주가 만족한다고 하잖아요.
12-04-15 20:54:00
정말 잘 될듯~
12-04-15 20:56:35
거대매출액 제약회사 답게 현명한 선택을 하셨네요.ㅋㅋ
12-04-15 20:59:16
소이 콩스낵 Vs. 포테이토 스낵  ~ 맞짱뜬다고 ㅎㅅ으니까요 !!
12-04-15 21:02:37
프로모션은 확실히 하는듯..
12-04-15 21:57:28
소이카라도 대박나길
12-04-15 22:21:24
홍초에... 콩과자에... 다이어트에 딱이네요...ㅋㅋ 대박날듯...ㅎㅎ
12-04-16 00:23:17
 
 

Total 144,44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291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19:56) (5) 독거카덕 04-17 3002 0
1290 [잡담] 카라게시판 쪽지는 정보 공개 체크가 되어야 합니다. (정보는 신상과는 별개입니다.) (5) 석이 04-17 2960 0
1289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19:54) (7) 독거카덕 04-17 3267 0
1288 [잡담] KBS 투표 순식간에 역전당함 ㅎㄷㄷㄷㄷ (13) 소리지기 04-17 4461 0
1287 [잡담] 드림콘서트 같이 가 드립니다~ (4) 독거카덕 04-17 2912 0
1286 [잡담] 드림콘 티켓 give up! (3) deeppink 04-17 2262 0
1285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19:48) (4) 독거카덕 04-17 3166 0
1284 [잡담] New 홍초 CM 유튜브 영상 (파일 4개) (9) 석이 04-17 2460 1
1283 [잡담] 홍초 CM 메이킹 자석~ 다운받아보아요~ (7) kiboh 04-17 2244 0
1282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19:46) (6) 독거카덕 04-17 3165 0
1281 [잡담] 드림콘서트 구입가능하신 분들은 최대한 많이 구입부탁드려요. (12) 옥탑방루팡 04-17 3126 3
1280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19:41) (5) 독거카덕 04-17 3128 0
1279 [잡담] 오일뱅크 서버 터진 듯 (6) 오공비리 04-17 3141 0
1278 [팬메이드] 콜이는 뭘 먹고 이렇게 이쁜가? (10) 식용유 04-17 3385 1
1277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박규리 트윗 (19:22) (9) 독거카덕 04-17 3315 0
1276 [잡담] 이번 드콘 전체 가수중에 카라가 가장 많이 배석 받았던데 걱정이네요 (19) 위스퍼 04-17 3380 0
1275 [정보/자료] 오리콘 데일리 앨범 챠트 (3) 뒷짐 04-17 3088 0
1274 [정보/자료] 오리콘 데일리 싱글 챠트 (3) 뒷짐 04-17 3105 0
1273 [팬메이드] 단편극장 - K I S S - (6) 식용유 04-17 3208 1
1272 [정보/자료] ㄷㄷ 드림 콘서트 네이버 검색 1위 검색도 지연되기 시작했다 ㅋㅋ (4) 햄승연 04-17 3108 0
1271 [사진/캡쳐] 프리티걸스파워 (8) 식용유 04-17 3441 0
1270 [사진/캡쳐] 새로운 홍초 기자회견 사진 (5) 무지개참치 04-17 3340 0
1269 [사진/캡쳐] 지영아 받아 ~♡ (9) 식용유 04-17 3228 0
1268 [잡담] 드콘 필독) 새로고침 하지마시구요. (10) 라큐 04-17 3284 0
1267 [해외영상] 홍초 CM 촬영 후 인터뷰. (12) 이기품 04-17 2512 1
1266 [사진/캡쳐] 카라시아에서 팔고있는 카라 앨범과 디비디 (13) 무지개참치 04-17 3471 0
1265 [잡담] 저에게....드콘 표 한장 나눠주실분..ㅠ.ㅠ (8) 알베르토 04-17 3120 0
1264 [토랭이/자석] [요청 자료] 절친 노트, 야행성, 안녕하세요 입니다. (5) 부동심결 04-17 3711 0
1263 [정보/자료] 오리콘 주간 DVD 챠트 (4) 뒷짐 04-17 3700 0
1262 [잡담] 엠팍에서 정치글로 안드로갔다가...정처없이 떠돌다가... (8) 케사르디스 04-17 3214 0
1261 [잡담] 일단 하나 성공 (9) 라큐 04-17 3064 0
1260 [잡담] 큰일 났다 도와주세요 어느것으로 선택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T^T (21) lobo 04-17 3128 0
1259 [잡담] 드림 콘서트 홈피가 간만에~~~~~ (6) 부동심결 04-17 3002 0
1258 [플짤] New 홍초 CF _ 방심하지 말라!편. (자막O) (20) 아름다운미리내 04-17 4515 4
1257 [공지] 게시판 페이지별로 뭐 달라진거 모르겠나요 ^^a (32) 운영자 04-17 3559 7
<<  <  4091  4092  4093  4094  4095  4096  4097  4098  4099  4100  >  >>




★ 2020년 8월 13일 목요일 03: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