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12-15 16:34
[잡담] [자랑질 주의] 일본 카밀이신 Hirochin Co님이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_+
 글쓴이 : 마나짱
조회 : 3,199   추천 : 31  
 글주소 : http://karaboard.com/543068
주말이라 모처럼 얼굴에 기름흘려가며 자고 있었는데..
택배가 왔다는 소리에 깨버렸습니다..
택배올게 있었나? 싶어 받아봤더니.. 일본에서 온거더군요..
Hirochin Co님이 엇그제 마나짱콘의 티켓을 보내주신건 알고 있었지만..
우와..일본에서 보낸게 이틀만에 오네요!! +_+

"으응? 그런데 박스가 왜..이렇게 ..크지??" "티켓은 편지봉투정도면 될텐데..??"

열어보니..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접 그려주신 마나짱과 
Hirochin Co님의 캐릭터인 마루짱?? 이 뙇!!!! 정말 퀄 돋네여...ㅠ_ㅠ
정말 아래 사진의 마나짱이랑 똑 같네여 ㅎㅎ 제대로 액자에 넣어 가보로!! +_+ ㅎㅎㅎ
더구나 엄청 탐나던 마나짱 카탈로그까지 챙겨서 보내주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
미처 아직 개봉하지 못한 엄청 신기해보이는 이것과... ㅠㅠㅠㅠㅠㅠㅠ
이런것도 보내주시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신기해보이는 이런것도 보내주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
마나짱이 광고하는 닛신의 귀여운 히요코짱 과자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티켓도 완벽하게 잘 받았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것이 카밀리아의 정인가여?? 
완전 감동해 버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카라의 힘!!! 카게의 뵨성!!! 카밀리아의 정!!!
이 세가지가 만들어낸 훈훈함의 현장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Hirochin Co님...너무 감사하구여...잘 받을게요~! ^_^
그리고 카라돔콘때 도쿄가면 술살께여~! ㅎㅎㅎ >_<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2-12-19 17:23:20 커뮤니티에서 복사 됨] 
  • 트위터
  • 페이스북
" KAMILIAは、ずっとKARAそばにいます。"



" KAMILIA 계속 KARA 곁에 있습니다 "




 1  2  3  맨끝


COMMENT
우왕... 정성이 대단하네요 ㄷㄷㄷㄷㄷ
12-12-15 16:35:10
     
그러게여...완전 감동했어여... ㅠ_ㅠ
12-12-15 16:51:47
 
우와 대박이네요.
가셔서 맛 난거 사드리세요~
12-12-15 16:35:46
     
제대로 술 한잔 사야겠어여... 환율 좋을때...응? ㅋㅋㅋ
12-12-15 16:52:17
 
유통기한까지 친절하게 적어 놓으셨네요.
12-12-15 16:36:24
     
역시 먹어야하는군여... ㅠ_ㅠ ㅎㅎㅎ
12-12-16 16:55:15
 
와 정말 훈훈하내요...^^
12-12-15 16:37:22
     
역시 카밀이기에 가능한거겠져? ㅠㅠㅠㅠㅠ
12-12-15 16:52:55
축하는 드리는데 부럽진 않아요 ㅎㅎㅎ 학 그려진건 왠지 손수건이나 수건 느낌 드는데 그건 부럽네요 ㅋ
12-12-15 16:37:50
     
일본전통문양들 같습니다.. 여러장인데 신기하네여 ㅎ
12-12-15 16:53:24
하하 꼭 술 사셔야겠네.
12-12-15 16:38:23
     
역시 술은 지하..가 좋겠져? +_+ ㅋㅋㅋㅋ
12-12-15 16:53:48
우와~~~ 마나짱님 일본어 잘하시나봐요.. 교류도 되고~~~ 언제 저렇게 친해지셨는지... 감탄할 뿐입니다.
12-12-15 16:38:24
     
그럴리가여 ㅎ Hirochin Co님이 좋은분인거져 ㅎ
12-12-15 16:54:16
우와ㅎㅎ 많다~
12-12-15 16:39:39
     
정성이 잔뜩 느껴집니다.. ㅠㅠㅠㅠ
12-12-15 16:54:55
이쁜 사랑 하세요~
12-12-15 16:39:49
     
앜ㅋㅋㅋㅋㅋ 뭔가여 이건?? ㅋㅋㅋㅋㅋ
12-12-15 16:55:07
멋지네요 ^^ 정성가득!! 좋으시겠다
12-12-15 16:40:24
     
지난주에 마나짱도 참치님 해체하는거 보러갔다는 ㅋ
12-12-15 16:55:33


 1  2  3  맨끝


 
 

Total 144,43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 흔한 일본의 어느 먹거리집.. (28) 거믄날개 09-10 2054 32
[잡담] 냉정한 분석 「꾸미지 않는다」 KARA / 冷静な分析「飾らない」KARA (27) Kogoro 07-31 2185 32
[잡담] 아... 덥습니다. 카게에 들어오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46) 일코중무장 07-26 2316 32
[카라작성글] 한승연 트윗 (23:00) (18) 카라트윗봇 07-24 1638 31
[번역] 130615 일본팬(arisan님)이 정리한 KARA 한국 팬미팅 후기 깔끔 정리 글~ (39) 소나기13 06-18 5178 31
[카라이야기] Ceci 2월호 구하라 인터뷰 Text (46) 석이 01-20 6242 31
[공지] 카라게시판에서 준비한 지영양의 생일서폿!!! (40) 서포트관리자1 01-07 3203 31
[잡담] 때로는 관리자분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하는 글이 있어도 좋잖아요 (35) Kogoro 01-07 1512 31
[인증/후기] 카밀리아는 가족입니다 Translations by noONE and arisan (68) Kamiliakara 11-01 4325 31
[공지] 힘내라~! 팡팡! 포토북!~이벤트 (頑張れKARAフォトブックイベント) (31) 롹유 10-17 5092 31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한승연 트윗 (11:02, 11:03, 11:03) (79) 햄앓이 09-05 2867 3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67) kave 09-05 1521 31
[번역] 130810 뮤직드래곤 자막 (31) 원원 08-10 2274 31
[잡담] KARA라는 이름의 가치, KAMILIA라는 이름의 무게 (29) 대져 08-07 1606 31
[플짤] [MV] KARA - HANABI Teaser (자동 재생) (36) xoQk 07-24 3729 31
[해외영상] (Audio Only) 올 나잇 닛폰 - KARA - THANK YOU SUMMER LOVE 첫 공개 (68) 강지영구하라 07-12 4571 31
[번역] 순대 국밥을 요리했습니다.(スンデクッパを作りました) (69) arisan 05-18 3178 31
[팬메이드] 새 카게 티 셔츠 : A brand-new Karaboard T-shirt. (52) Miracle5 05-08 1915 31
[잡담] "산마노만마"를 본 오사카 사람의 감상문 (2) (43) Kogoro 04-23 2447 31
[잡담] 누군가의 팬이 된다는 것은? (25) Binoo 04-06 1379 31
[잡담] 저에게 어제 6주년은 데뷔 기념일 중 최고의 날이 아니었을까... (26) 무관의제왕 03-30 2147 31
[국내영상] 세바퀴中 니콜 다짜고짜 스피드 퀴즈.swf (오랜만에 엄청 웃었슴) 댓글 추쵼 일등 시켜줘!!! (26) 루나리언 03-14 1960 31
[인증/후기] 하라, 지영 생일 서포터 후기 (47) 부관리자 03-08 3371 31
[번역] 일본 U-EXPRESS 라이브에서 KARA와 KARA팬을 본 타가수팬 ^^~ (21) 소나기13 03-05 2252 31
[인증/후기] 자살을 막고 새로운 인생을 살게 해준 카라 (32) 푸르릉 01-29 2058 31
[인증/후기] 도쿄돔 후기 (4) - 아!!! 난 보았다 ~~~ (47) 낮은곳의목소리 01-09 2574 31
[직캠] 도쿄돔 팬캠.....렛잇고.... (15) 푸르릉 01-08 1888 31
[직캠] [Fancam] 130106 KARA - Hara Solo (I Love Rock N Roll) 드럼, 일렉, 헤드뱅 하라~ (37) 석이 01-08 2512 31
[직캠] 도쿄돔 직캠 오프닝 멘트-규리 여신드립영상 (번역완료) (16) 푸르릉 01-08 2224 31
[사진/캡쳐] 130106 도쿄돔 콘서트 직찍 (by @she_ra1212 ) (24) 아름다운미리내 01-06 6793 31
[잡담] [자랑질 주의] 일본 카밀이신 Hirochin Co님이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_+ (48) 마나짱 12-15 3200 31
[정보/자료] 빌보드 재팬 MUSIC AWARDS 2012 올해의 가수 카라 7위 (10) 뒷짐 12-15 2419 31
[플짤] 121104.Music Lovers.KARA Cut (자막본) (38) xoQk 11-05 2380 31
[잡담] 나 혼자 끙끙앓은 어떤 영상 이야기... [120914 SketchBook KARA - Pandora, MR Removed] (40) xoQk 09-30 4109 31
[잡담] 일본인관점 SIGMA FES상세 리뷰 (21) Kogoro 10-12 1763 31
<<  1  2  3  4  5  6  7  8  9  10  >  >>




★ 2020년 8월 8일 토요일 08: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