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3-02-20 23:44
[잡담] 한승연 닮은 딸..!?
 글쓴이 : 응징
조회 : 2,044   추천 : 29  
 글주소 : http://karaboard.com/675016
신랑이 갑자기 절 부르길래 갔더니 대뜸 "니가 기분 나쁠수도 있는데..이 사진 봐바." 이럽니다. 신랑이 보여준 사진은 다름 아닌 도쿄돔때 스쳐갔던 햄냥 어린시절 사진이네요. 그러면서 "우리 딸 닮은것 같아서.." 이러네요..ㅋ 카라의 'ㅋ'에도 관심 없는 사람인데 이 사진을 클릭했다는 거 자체가 참 뿌듯하면서 게다가 햄냥 모습에서 딸을 발견하다니 더 기뻤습니다ㅋ 근데 그게 왜 미안한거야 의아해 했더니 하는 말이 가관이네요. "딸 보다 한승연 더 좋아하잖아. 닮았단 말에 기분 나쁠까봐." 헐..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지.. 그정도로 막나가는 엄마는 아니라고요
  • 트위터
  • 페이스북
여덕대장




처음  1  2  3


COMMENT
나중에 따님크시면 남자들여럿울릴듯
13-02-21 12:13:14
정말 이쁘네요
닮기도 많이 닮았구요.
한편으론 부러버요.....딸이 없어서.ㅎㅎㅎ
13-02-21 13:10:49
아고 귀여워라 ㅎㅎ^^ 좋으시겠어요 따님이 넘 귀엽네요
13-02-21 15:17:53
눈동자가 엄청 크고 왠지 자라면 승요니 스탈의 멋진 녀성이 될꺼라고 믿습니닷 !!!
그리고 남편분의 말씀에는 왠지 모를 뼈가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13-02-21 21:37:39
아기 너무 예쁘네여~~ 건강하게 자라서 승연언니처럼 이쁜사람 되거라!!
근데 남편분 말씀하시는거 뭔가 귀여우셔라~
13-02-22 09:21:39
아이고 이뻐라 ㅜㅜ!! 귀요미네요~
13-02-22 11:42:51
 
아효~ 이뽀라~ ^___^
13-02-22 12:27:50
핫쓰...?!  못난이....? 으응??  (귀엽네요 ㅎㅎ)
13-02-22 22:18:09
막 나가보는것도 좋을지도......
텨~~~~~~~~~~~~~~~~
13-02-23 01:34:19
와 아기가 진짜 귀엽네요! 예쁘게 잘자라길~
13-02-23 17:25:54
 
남편분도 얼른 카덕으로 입문시키시길 바랍니다 ㅋㅋ
13-02-23 23:24:06


처음  1  2  3


 
 

Total 144,09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카게가...ㅎㄷㄷ합니다.. (34) 대져 04-28 1444 2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49) 보우보 04-10 1313 29
[인증/후기] 한승연양 드라마『장옥정, 사랑에 살다』카라게시판/카라홀릭 등 현장 화환사진 (64) 하로하로 04-01 4809 29
[잡담] 내가 생각하는 카라는 '절친' (24) 미연 03-30 1244 29
[잡담] 스키리로 보이는 카라의 자신감과 애교 (24) Kogoro 03-26 1947 29
[번역] 일본에서 규리 서포트 관련 반응을 좀 (25) Kogoro 03-22 2722 29
[뉴스/속보] [단독]'그겨울' 김규태PD, 걸그룹 카라 5부작 드라마로 만난다 (53) 머나먼바닷가 03-22 1929 2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카게분들 좋은밤 되시고계신지요 :) 가입인사 올립니다 (58) 카라천하 03-05 1339 29
[플짤] 내겐 너무 예쁜 승연 (22) 또돌이 02-23 2029 29
[번역] 사소하지만 사소하지않은 이야기 + 100명의 댄서 (17) 소나기13 02-22 1855 29
[잡담] 한승연 닮은 딸..!? (51) 응징 02-20 2045 29
[직캠] 도쿄돔 직캠 순서대로~ 총정리~! (20) ㅍㅍㅇㅎ 01-10 5229 29
[인증/후기] 도쿄돔 굿즈 구매 후기 (32) 콜이한테맞고싶다 01-07 2286 29
[잡담] 제가 시간을 내서 "카라게시판 댓글 알리미 Ver 1.0" 을 제작중입니다... (36) 아쭈군 08-01 1592 29
[팬메이드] 한글날 기념 배너 (26) 갈빛베짱이 10-09 1472 29
[잡담] 덕질은 참으로 유용하다.~! (37) Autumn 09-06 1691 29
[번역] [번역]KARA 콜렉션을 본 남녀카라팬 감상후기 총정리편(arisan님과 aikostar님)+M/V (19) 소나기13 09-05 2283 29
[잡담] 발라드에 담을 수 있었던 KARA의 일본어 / バラードに込められたKARAの日本語 (10) Kogoro 08-12 1707 29
[공지] KaraBoard (karaboard.com) English user guide (106) 에고 08-03 12098 29
[잡담] 여덕 경미의 카라팬 스토리...? (재미없음) (20) godstarsidus 07-31 2151 29
[잡담] KARA 일본 CM에서 "말장난"분석 / KARA 日本CMでのダジャレ解析 (31) Kogoro 07-28 5612 29
[잡담] 지하철의 중심에서,,, 카라팬임을,,, 외치다,,, (험짤 포함ㅋ) (71) 더기 07-25 1988 29
[팬메이드] 우라카라 오프닝 (히로친사님 일러스트Ver) 70%완성 (31) 식용유 07-05 2219 29
[번역] 많은 KARA 의 매력이 꽉 찬, 즐거운 라이브(오늘 트윗 모음) (28) 가이드 05-17 3051 29
[번역] 심심 할때 읽어 보는 승연이 응원스레드 글 (37) deeppink 04-24 2663 29
[잡담] 신규 운영자에 지원한 Tiger입니다. (27) Tiger 12-03 1033 28
[잡담] 우리가 "더" 지영이를 아끼고 응원해야하는 이유... (23) 승연시아버지 01-04 1250 28
[카라작성글] 한승연 트윗 (22:38) (12) 카라트윗봇 08-23 1308 28
[직찍] 140214_미니드라마 여자만화 구두 제작발표회 직찍. (20) 카밀특별시 02-15 2304 28
[잡담] 카게에서 배운 카라와 카밀리아의 관계 (22) 매튜 01-17 1306 28
[인증/후기] 2nd Karasia 여행 종합 후기 - from 요코하마 to 고베 (22) 대져 11-26 2102 28
[인증/후기] 굳이 일본으로 멀리 바다건너서까지... 네 진짜 가길 잘했어요ㅠㅠ쩔ㅠㅠ(23일 참가) (26) 은빛카라마을 11-24 3482 28
[인증/후기] 131026 뒤늦게 올리는 멜론 팬싸 후기(멘붕+분노=해피엔딩) (28) 콜오브뷰티 11-07 2877 28
[잡담] KARASIA 보러간 카밀들의 멘트를 많이 본 소감 (25) Kogoro 11-04 2476 28
[인증/후기] KARASIA OSAKA 2일째 Review (68) arisan 10-27 2474 28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 2020년 5월 31일 일요일 19: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