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작성일 : 12-04-16 05:59
[잡담] 에효 개솜에 글 다 지울라고 해도 글이 너무 많아서 못지우겠다 ㅠ.ㅠ
 글쓴이 : 낮은곳의목소리
조회 : 2,796   추천 : 0  
 글주소 : http://karaboard.com/7242
글 검색해보니 600개가 넘는데
 
그걸 어떻게 다 지우나 ㅠ.ㅠ
 
예전에 카게 다림질되기 전까지 하면
 
지금의 따따따블은 될뻔했네 ㅋㅋㅋㅋㅋㅋ
 
걍 탈퇴를 해야 할래나 ㅠ.ㅠ
  • 트위터
  • 페이스북



언제나 다섯 요정들의 뒤를 든든하게 받치고 싶습니다.



COMMENT
할수있는만큼만 지우고 탈퇴하세요
12-04-16 06:10:23
     
나도 지금 글을 지우다 보니 이거 왜 지우고 있나 하는 마음이 들정도로 너무 많다...ㅠ..ㅠ
12-04-16 06:13:00
그냥 게시판 리셋하면 안되나 ㅋㅋ 예전 리셋할때 카게자료 다 날려먹은 관리자 아니었나
12-04-16 06:25:18
개솜에서 카라게시판 자체를 삭제해 주면 좋겠지만, 그렇게 착한행동은 안하겠지 관리자가... 정말이지 오늘 관리자 꼬라지 보니가 덜덜덜 무섭다. 카게를 카라안티게시판 만들어서 비로긴 전부 풀어버리고 악플러들이랑 싸우는거 관심있게 지켜본다는 공지글... 완전 변태네... 그런게 잼있나... ㅡ.ㅡ
12-04-16 06:34:09
벌레들이랑 싸우지말고 그냥 전부 나오길.. 싸우는면 쟤들은 좋아할테니
12-04-16 06:42:59
지우다 지우다 다 못지웠음 ㅠ.ㅠ.. 지우는 것도 일이네요 ㅠ.ㅠ
12-04-16 06:45:44
그냥 지들끼리 쓰다가 재미없으면 그만두겠죠 ㅋㅋ
12-04-16 06:46:38
지들끼리 놀다 재미없으면 지쳐서 그만둠
12-04-16 12:50:53
음...뭐 그냥 냅둬도..ㅎㅎㅎ
12-04-16 19:43:10
 
 

Total 144,05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43597 [정보/자료] 4월 30일 후쿠오카 카라시아때 야광봉 이벤트를 하려나 봅니다. (9) 무지개참치 04-16 3046 0
143596 [잡담] 머 우리가 원해서 나온것이니 깨끗이 버리자구요~ (11) 무지개참치 04-16 3052 0
143595 [해외영상] 프리티걸(작년팬미팅) (6) 시간여행 04-16 3071 0
143594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박규리 트윗 (04:13) (4) 독거카덕 04-16 3014 0
143593 [잡담] 안녕하세요.. (8) 5별자리 04-16 2692 0
143592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박규리 트윗 (04:22) (4) 독거카덕 04-16 2937 0
143591 [잡담] 이사기념... (4) 박스 04-16 2642 0
143590 [해외영상] KARASIA YOKOHAMA 우산 걸파 프걸 (13) 디오나인 04-16 2952 0
143589 [잡담] 글 다 삭제하고 탈퇴 (11) 쿨가이 04-16 3002 0
143588 [잡담] 이른 새벽에 입게 합니다... (4) 아쭈군 04-16 2925 0
143587 [잡담] 에효 개솜에 글 다 지울라고 해도 글이 너무 많아서 못지우겠다 ㅠ.ㅠ (9) 낮은곳의목소리 04-16 2797 0
143586 [잡담] 저도 가입했어요. (9) 지영바라기 04-16 2770 0
143585 [잡담] 아침에 들어가보니 차단되었더군요.ㅋ (6) fakevox 04-16 2869 0
143584 [잡담] 복습하기가 만만치 않네요... ㅋ (3) 아쭈군 04-16 2778 0
143583 [잡담] 아이 힘들어 겨우 다 지웠네 (5) 던힐3425 04-16 2829 0
143582 [잡담] 자 여기도 출근 전에 멘붕하고 가세요~ (9) 아하까호 04-16 2939 0
143581 [잡담] 가입인사드려요~~~ (8) 카라만본다 04-16 2676 0
143580 [잡담] 자! 다같이 힘을 모아 봅시다 (5) 디오나인 04-16 2785 0
143579 [잡담] 소식듣고 왔어요 (8) 러블리카라 04-16 2914 0
143578 [잡담] 카라게시판 축하드립니다~~ (6) 햄촤딩 04-16 2831 0
143577 [잡담] 거기 글안지우고 탈퇴부터했어요!!!!! (4) 카라만본다 04-16 3120 0
143576 [해외영상] KARASIA YOKOHAMA-6 (7) HAMPY 04-16 2866 0
143575 [잡담] 언제 이런 준비하셧는지 ㅎㅎ 뭐 어디서든 팬질하면되죠 ㅋㅋ (8) 바람과구름속에서 04-16 2663 0
143574 [잡담] 개솜 vip 중에 차단된 분들은 가서 꼭 환불받으시길. (3) 루카투릴리 04-16 3330 0
14357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11) 미소 04-16 2602 0
143572 [요청/건의] KBS 투표 참여해 주세요..^^; (5) 루카투릴리 04-16 3177 0
143571 [뉴스/속보] 네이트 카라시아 관련 기사들.... (9) 산속에뜬달 04-16 2779 0
143570 [잡담] 새로 가입 인사하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충고 드립니다 !! (7) lobo 04-16 2851 0
143569 [잡담] 아래 댓글에도 썼지만 , 카라 오늘자 기사 관련 흥미로운 점. (7) 가이드 04-16 2836 0
143568 [해외영상] 120416 KARA ZIP (12) HAMPY 04-16 2481 0
143567 [잡담] 카라 기사 검색하러 일본 야후에 들어가니까 (4) 木元 04-16 2723 0
143566 [잡담] 아무래도 기자들 몇몇은~ (3) 산속에뜬달 04-16 2734 0
143565 [잡담] 장문 테스트 결과 맞춤법 문제는 아닌 것 같고 글자수 제한이 있는 것 같네요 (5) 독거카덕 04-16 2959 0
143564 [잡담] 뉴스엔 어김없군요 ㅋㅋ (11) 호빵짭짭 04-16 2976 0
143563 [잡담] 뉴스엔은 정말.... (10) 산속에뜬달 04-16 2655 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13:00 최종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