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게시판 전광판

글올리기
오늘 일정이 없습니다.
 
작성일 : 12-05-02 23:34
[팬메이드] 카라 피규어에 분노한 히틀러
 글쓴이 : 이나
조회 : 2,535   추천 : 37  
 글주소 : http://karaboard.com/76982


3월에 만들었다가 디스가 심한거 같아서 버렸던건데
걍 수정없이 올려봅니다.

개그는 개그일뿐ㅋ
  • 트위터
  • 페이스북
아이같이 LOVE U 매일같이 LOVE U inalovekara.tumblr.com twitter.com/inalovekara




 1  2  3  4  맨끝


COMMENT
팬메이드 석이
 
앗 이나님의 새로운 패메이드 영상이다.
일단 추천부터 받으시고요.

믿고 보는 이나님의 팬메이드~
12-05-02 23:34:59
팬메이드 이기품
 
이나님 패러디는 일단 선추천 후감상ㅋㅋㅋ
12-05-02 23:36:02
팬메이드 석이
 
작전명 발키리네요. 이 영화 재미있게 보았는데..

규리 언니는 좀 비슷하잖아..ㅋㅋㅋㅋ

아놔~ 드마리스 ㅋㅋㅋㅋㅋㅋㅋ
12-05-02 23:39:15
팬메이드 석이
 
재미있네요. 대사가 리얼합니다.
12-05-02 23:39:36
팬메이드 레젼
 
역시 센스가 남다르세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12-05-02 23:39:58
팬메이드 돈돈푸
 
아 재밌네요ㅋㅋㅋ이걸 제작자가 봐야할텐데..
12-05-02 23:40:50
팬메이드 뒷짐
 
아 최고에요....ㅎㅎ
12-05-02 23:41:16
팬메이드 마나짱
 
ㅎㅎ 잼나네요  대단한 작품!!!  >_<
12-05-02 23:41:28
팬메이드 여신찬양
 
싱크 개 쩜...ㅎㄷㄷㄷ
12-05-02 23:42:40
팬메이드 석이
 
이나님 혹 지영캅, 인셉션 이전에 만든 작품도 있나요?
그 이전 작품은 못 봐서요.
혹 그 이전에 만든게 있으시면 그것도 올려주세요.

지영캅이야 워낙 유명하고, 인셉션은 제가 글 올릴 때 여러번 인용해서요.
12-05-02 23:42:48
     
팬메이드 이나
 
인셉션이 처음 만든거예요ㅎㅎㅎ
인터넷 강좌 뒤져가면서..ㅎㅎㅎㅎㅎ
12-05-02 23:49:57
          
팬메이드 석이
 
그럼 첫 작품부터 퀼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저 인셉션 보고나서 완전 놀랐거든요.

뭐 지영캅이라는 히트작도 있지만요. ^^
12-05-02 23:51:30
               
팬메이드 이나
 
공부하는 느낌으로 만든거라..
만드는데만 한달 정도 걸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5-02 23:54:26
                    
팬메이드 식용유
 
한달이요? 우와.. 저처럼 조급증 말기인 사람은 엄두도 못낼 작업이군요;;
12-05-03 09:05:19
               
팬메이드 석이
 
헐................
시작을 엄청나게 빡시게 했네요.
그래서인지 퀄리티가 장난 아니었어요.
인셉션은 감동을 느꼈다니까요.
12-05-02 23:56:03
                    
팬메이드 이나
 
부끄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5-02 23:57:18
          
팬메이드 돈돈푸
 
와 첫 작품이;; 굉장한 능력자시네요..
12-05-02 23:53:39
팬메이드 무지개참치
 
와우~ 이거정말 진짜 같아요 ㅎㅎㅎㅎ 대단히 잘만드셨다
12-05-02 23:43:39
팬메이드 NEVERMIND
 
ㅋㅋㅋ 재밌네요. 싱크도 대박이고...

잘 봤습니다

12-05-02 23:43:50
팬메이드 빛가운데
 
웃으면서 두번 봤습니다.. 마지막에는..그래도 사야겠지 하는 내용으로 했으면 더 애절했을텐데요.. 감사합니다.
12-05-02 23:45:29


 1  2  3  4  맨끝


 
 

Total 143,66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카밀이 된 후 카라에 대한 생각 변화(?) (60) 보헤 10-12 1904 37
[가입인사] 남편을 카덕으로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 (57) nicorrrrri 10-04 3642 37
[잡담] 작은 노력이 이룬 기적.. (56) 롹유 09-17 1471 37
[팬메이드] 카라 피규어에 분노한 히틀러 (64) 이나 05-02 2536 37
[잡담] 카라를 왜? 좋아하시나요? (57) 무지개참치 07-09 1814 36
[인증/후기] 뮤직뱅크 후기... 좀 늦었네요..^^ (20) 아쭈군 09-08 2045 36
[인증/후기] 카라 한승연양 생일 선물 전달 - 인증 사인 추가 (40) 부동심결 08-14 5632 36
[뉴스/속보] K팝스타 '카라', 수출입銀 사무라이본드 띄운 숨은 공신? (33) 희상짱 06-05 2495 36
[잡담] 2012.05.28 사이타마 콘서트 보러 일본 가다!! (31) godstarsidus 06-03 2495 36
[잡담] 2012.05.27 사이타마 콘서트 보러 일본 가다!! (38) godstarsidus 06-03 2871 36
[잡담] KARASIA 일주년기념 글 "균등한 5명" 긴 글 주의... (28) Kogoro 02-18 2001 36
[공지] 카라게시판 총관리자는 살아있는시체님으로 결정되었습니다 (69) 임시관리자 06-06 2114 35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니콜 트윗 (오후 4:28) (50) 블루다크 01-22 2171 35
[인증/후기] 푸르릉의 카라시아 2013 in 후쿠오카 공연 관람 후기 #1 (62) 푸르릉 10-20 2852 35
[잡담] 고만들좀 하자구요~ (24) 대져 10-04 1820 3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뒤늦게 가입인사 드립니다! (49) 지나아빠 09-07 1618 35
[잡담] 카라는 부처가 못돼지만, 카밀리아는 이미 부처님이시다. (37) Autumn 09-06 1606 35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_^ (55) 송하라 08-25 1717 35
[인증/후기] Miracle5 1st Korea Tour 2013 "MIRACLEA" Vol.8 : 내가, KARA팬이다! (41) Miracle5 08-17 2161 35
[인증/후기] Kamilia School입학 일기 Vol.1 (53) Miracle5 08-03 3152 3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야수타로입니다*^ㅁ^* (56) yasutaro 06-25 2154 35
[이벤트] 데뷔 6주년 축하글 "5장의 꽃잎의 아름다운 꽃 KARA : KARA the beautiful 5 petals flower." (46) Miracle5 03-26 2520 35
[가입인사] 初めまして(처음 뵙겠습니다) (64) Shun 03-05 1569 35
[인증/후기] 푸르릉의 후쿠오카 카라시아 후기 #3 (39) 푸르릉 05-04 1892 35
[잡담] 오랜만에 장문 "카라는 원장이고 간호사이다" (26) Kogoro 01-27 2893 35
[인증/후기] 극장 중계 개인적 감상 (16) Kogoro 01-07 2011 35
[잡담] 용산 쿨트랙에서 (36) 오공비리 12-09 2128 35
[카라이야기] KARA의 2013년의 혼신의 활동에 감사! 그리고 나는 지금을 사는. (31) Miracle5 01-19 1680 34
[인증/후기] 푸르릉의 카라시아 2013 in 후쿠오카 공연 관람 후기 #2 (55) 푸르릉 10-20 2927 34
[인증/후기] 진짜 한승연 최고ㅠㅠ팬들 선물 일일이 챙겨줌ㅠㅠ사람맞음?ㅠㅠㅠㅠㅠ(동물농장 방청 후기) (48) 은빛카라마을 10-10 3716 34
[잡담] 초6때부터 고3까지 카라팬이 된지 6년, 6년이란 세월속에 카라가 내게준 크나큰 선물 (58) 바라기 10-09 1569 34
[인증/후기] 2nd Karasia 요코하마 후기 - 1 (54) 대져 10-09 3650 3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바운스 카라입니다.^^ (130) 바운스카라 08-15 2106 34
[사진/캡쳐] CD의 몇몇 사진 Thank You Summer Love (27) Miracle5 07-25 2768 34
[카라작성글] [트윗배달] 박규리 트윗 (12:36) (53) 하로하로 07-16 1937 34
<<  1  2  3  4  5  6  7  8  9  10  >  >>




★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08:00 최종변경 ★
?>